계속 발라줬는데도 트더라구요ㅠㅠ많이먹어서그런가... 커져서그런가....ㅠ그만생겼으면좋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다들 어떠신가요?
저는 곧 32주인데 골반 위쪽이 좀 터서 배는 괜찮나보다 ~ 했는데 이제 트려고 드릉드릉하네요 ㅠㅠ 위에서 내려다 봤을때 안보여서ㅋㅋㅋㅋ 거울로 비춰보니까 아랫배쪽이 가렵고 그래요 ㅠ 튼살 크림 , 오일 발라도 틀 사람은 트니까 해탈해야한다는데 조금 우울하네요 🥹
댓글
6
안트네하고 안심했다가 30주차쯤부터 엉덩이 윗부분이 붉게올라오네요ㅜㅠ
33주 아직 안텄는데 곧 틀거 같아요 ㅠㅠ
전.. 팔뚝, 허벅지, 엉덩이 ㅋㅋ 생겼어요 ㅠㅠ 배쪽은 안생긴걸로 만족하려구요ㅠㅠ 계속 튼살크림 바르고 있네요
30주 전까지는 튼살하나도없다가 30주지나니까 장난아니에요..지금 33주찬데 맨날 남편이 크림발라줘서 거울안보다가 어제 혼자바르면서 거울봤는데 너무 충격적이였어요..아랫배들어보니까..충격이에요 그래도 안바르는것보다는 바르는게 나으니까 열심히 발라요 우리 너무 우울해하지마시구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