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런닝 하고 수유브라 사서 지금 이미 입고 있는데... 수유런닝이 백배 편해요. 특히 지금은 여름이라 편한옷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브라 다들 어떤거 사시나요?
수유브라 뭐가 좋을까요? 출산 한달(한달도 채 안남았😱) 남아서 얼른 준비 해야하는데…! 다들 어떤거 사실건가요?
댓글
4
전 마더피아꺼 삿어용!
바디듀 수유브라 썼어요! 8만원? 정도 하는데. .. 좋긴 좋더라구요 ㅠㅠ 수유패드에 알갱 묻어나오고 그래서 아가 입 닿는건데 아무거나 못쓰겠더라구요ㅠㅠ 편안하고 잘 안새서 모유수유 하는동안 저는 만족했어요!
저는 인터넷 (마더스 베이비) 라는곳에서 6천원짜리 저렴한걸로 사이즈 측정안하고 그냥 싸니깐 한번 사보자 해서 샀는데 완전 편해요~ 안입은것같은데 가슴을 받쳐주는게 없긴해요 ㅋㅋㅋㅋ그래도 저는 만족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