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브라 다들 어떤거 사시나요?

수유브라 뭐가 좋을까요? 출산 한달(한달도 채 안남았😱) 남아서 얼른 준비 해야하는데…! 다들 어떤거 사실건가요?

댓글

4

  1. 수유런닝 하고 수유브라 사서 지금 이미 입고 있는데... 수유런닝이 백배 편해요. 특히 지금은 여름이라 편한옷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ㅋ

  2. 전 마더피아꺼 삿어용!

  3. 바디듀 수유브라 썼어요! 8만원? 정도 하는데. .. 좋긴 좋더라구요 ㅠㅠ 수유패드에 알갱 묻어나오고 그래서 아가 입 닿는건데 아무거나 못쓰겠더라구요ㅠㅠ 편안하고 잘 안새서 모유수유 하는동안 저는 만족했어요!

  4. 저는 인터넷 (마더스 베이비) 라는곳에서 6천원짜리 저렴한걸로 사이즈 측정안하고 그냥 싸니깐 한번 사보자 해서 샀는데 완전 편해요~ 안입은것같은데 가슴을 받쳐주는게 없긴해요 ㅋㅋㅋㅋ그래도 저는 만족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