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어요!! 축하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35주 되자마자 양수가 터졋어요ㅜㅜ
이제 휴직 막해서 담주부터 애기옷이랑 빨아야겠다 했는데ㅜㅜ 자려고 누웠는데 배랑 허리가 아파서 좀 찝찝하더라구여..... 자다가 배아파서 화장실갓더니 이슬 비쳐서ㅜㅜ 분만실로 전화햇더니 경산이고 35주밖에 안되서 바로 오라구했어요ㅜㅜ 첫째땜에 택시타고 병원갓는데 코로나검사하고 결과기다리다가 양수터지구..... 내진햇는데 경부 2.5센치열려서 오늘 분만할거같다고하시네요😭😭 애기는 2.57킬로정도인데 미숙아라서 아마 중환자실로 바로 갈거같다구ㅜㅜㅜㅜ 너무 갑작스러워서 실감이 안나요ㅜㅜㅜㅜ
댓글
17
축하드립니다
어머나 당황하셨겠어요! 그래도 아가 건강하게 잘 태어나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
순산하세요🙂🧡🧡
자궁경부 다 열렷는뎅 애기가 힘들어하고 못내려와서 결국 응급제왕했어요ㅜㅜ 2.47킬로지만 건강하게 잘 순산했습니다❤️ 모두 감사해용!

축하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