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맘카페에 글 올려봤는데 다들 무료기본검사만 하신다고 해서 그렇게 하려다가, 제 지인들은 G스캐닝(=지놈체크G)정도는 했길래 G스캐닝300종이랑+혈액형만 추가하기로 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검사 항목

초산모여서 잘 모르겠어요ㅠ 병원에서 신생아 검사 항목을 줬는데 보통 어떤 검사 하나요??? 유전자 검사도 해야하나?? 생각도 들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선택하실지 궁금합니다!!
댓글
12

아하 ㅎㅎㅎ 저도 그렇게할까 고민중이에욯ㅎ
저도 초산모인데.. 출산하신거에요? 출산 후 병원에서 주는건가요?

아직이요 지금33주에요 ㅎㅎ 저는 31주에 병원갔더니 주더라구욯ㅎㅎㅎ 고민하다가 다른분들은 어떻게하나 궁금해서 올려봤어욯ㅎ
터울이 많아서 첫째때는 이런검사 없었는데ㅠㅠ 종류가 엄청 많네요

탈퇴한 유저
무료기본검사만했어요
와 이런것도 따로 있나보네요…ㅠㅜㅠ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