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다가올수록 관절들도 벌어지고 부종도 심해져서 손가락 마디마디 안구부러지도 저리고 아프고 할거에요 ㅠㅠ 너무 심하면 파라핀 기계 사서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손목부터 손가락 마디랑 관절 사이사이 한손씩 마사지랑 스트레칭 해주시면 좀 나아져요ㅠㅠ 누가해주면 더 좋긴할텐데~ 쌍둥이라 두배로더 힘드시겠어요 힘내세용!!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손가락 쥐
3자 달면서 신체변화가 심하게 오네요.. 쌍태아라 배도 많이 나오고 태동도 양쪽에서 느끼고... 다른건 참아도 손가락으로 마디마디 쥐나는건..어떻게 해결하나요?? 주기적으로 계속 손가락에 쥐나니간..계속 신경쓰이네여ㅠㅠ
댓글
4

일끝나고 오면 남편한테 주물러달라고 하긴하는데..그때 잠깐만 괜찮아지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손목보호대 사용하고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쌍태아라 더 힘드시겠어요 ㅠㅠㅜ 배도 많이나오고 ㅠ 무거워보이던데 ㅠ 손가락 쥐나는건 진짜 어케하져.. 물많이 마시고 스트레칭 해줘야하나요

지금33주인데 병원에선 40주 배 크기라고 하네요ㅠㅠ 쥐 때매 힘드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