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자리수 ㅜㅜ 점점 다가오니까 뭔가 긴장되는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초음파!! 보고왔져요 💕

얼굴 안보여주면 우짜나.. 걱정했는데ㅠㅠㅠ 그래도 한번에 땋!!! 제앞에 산모들은 세번씩 왓다갔다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랬는데 울뽁이.. 한번에 잘보여주더라구영 히힣 기특한녀석...❣️ 이렇게 보니까 진짜 얼마 안남은게 실감 나기도 하구요ㅠㅠㅠ 두자릿수 되니까 뭔가 싱숭생숭 ㅋㅋㅋ 가만히 앉아있는데 뭔가 가슴속에 자꾸 불안한 감정이 스물스물.. 이게 뭔가 불안한 일이 잇는것도 아닌디 왜이럴까요 하하 ;; 저만 이런건지ㅠㅠㅜ 흐잉
댓글
15

그렇죠? ㅠㅠ 50대 깨지면 진짜 너무 감회가 새로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하... 그 때는 좀 뭔가 무서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ㅜㅜ

맞아요 ㅋㅋㅋㅋ ㅠㅠㅠ 제왕할지 자분할지 아직 정하지도 못했어요ㅠㅠㅠ

그건 산모가 정하는건가요?!?!
우와 뽁이 넘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츄츄맘님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
맘님 다니시는 병원은 입초 얼마하던가요^^??

저희는 5만원줬어용! 아기가 얼굴안보여준다고 환불은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와!!! 왜 우리병원은 7만원 인거죠????? ㅠㅠ

허걱 병원마다 다른가봐요ㅠ 비싸면 더 선명하고 그럴까나요~?

헉 저도 7만원이에요!!
저도 희한하게 저녁에 누워있으면 그래요ㅠㅠㅠ유튜브로 불안한 감정 다스리는 음악 들으면서 자요^^ 추천드립니다

오 그거좋네요!! 감사합니다 꿀팁이네요 💕💕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