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양수검사 떨려요

니프티 다운증후군 고위험결과받고 내일15주5일에 양수검사하러가요. 기다리는 시간이 하루하루가 왜이렇게 더딘느낌인지.. 양수검사 받아보신분들 계신가요?? 며칠무리하면 안된다는데 걱정스럽고,떨리네요.

댓글

12

  1. 양수검사 아프셨나요?ㅜㅜ 저도 검사 앞두고 있는데 두려움이 앞서네요

  2. 저도 양수검사 하려구 예약잡고 왔어요 떨려요..전부다 검사한다고 했더니 비용도 후덜덜 하더린구요.. 배통증이랑은 없으셔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근데…이쯤되니 비용이중요한게아니구나 싶은정도예요..언제가세요?? 저는어제하고,오늘도좀불편해요.ㅠ입덧도다시심해진상태에다가 항생제처방분 먹는데도 더울렁거리고ㅜㅜ

    2. subcomment icon

      저 목요일에 예약잡구 왔어용...저희두 확실히 가자해서 정했어요..

  3. 저 첫째때 고위험군 나와서 양수 검사 받았어요. 그땐 검사 받는 날까지 별걱정을 다 하며 하루하루 불안했는데 막상 검사는 5분도 채 안걸린 느낌 이였고요. 별로 아프지도 않았어요. 걱정과 달리 문제 없다고 결과 나오더라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을 겁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오늘생각보다 너무아파서놀랐지만,이제좋은소식만남은거겠죠??

  4. 양수검사는 침습적인 검사라 쉬어야 한다고는 했어요 - 제가 찾아보기에도 양수검사에서 정상 받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미리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네 호두맘님감사합니다. 2차기형아검사 미세신경결손도 포함했어요🥹🥹

  5. 제가. 미리 걱정 스러운 마음에 많이 검색 해봤는데 고위험 이여도 양수검사 받으면 정상 나오시더라구요~ 별일 없으실 거에요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오늘 성별보고,애기봤는데 정상이겠지 정상일꺼야..하고왔어요!저도 좋은소식기대해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내일 양수검사 떨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