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때 이것도 하시나요?

2차 기형아검사때 이것도 하시나요?

1차기형아 검사후 4주 뒤에 오라는 안내를 받을 때 이것도 안내를 받았어용!!!!! 별도로 10만원 더 내면 이 검사까지 받을 수 있다던데 다들 이런 안내 받으시구, 혹시같이 검사하시거나 하실분들 있으신가요? 돈들어도 할때 해보긴 해봐도 좋을꺼 같은데 굳이 하나싶기두 해서 올려보아요💕💕💕

댓글

34

  1. 저는 1차때 엄청난;;; 돈주고 정밀검사? 받았어요. 제 나이가 노산이라서 기본 검사는 10만원 돈 이고 정확도가 90%좀 안돼고 정밀검사는 정확도가 99.9%라 해서 큰맘 먹고 큰돈으로 해서 정상 받았구요. 2차 검사도 그렇게 비싸면 안하려했는데 6만원돈?한다해서 이번주에 받으러가요.

  2. 저희 병원은 저런거 검사 하라는 말도 없던데요 ? 근데 윗분 말씀 처럼 굳이 안해도되지 않나 싶어요 1.2차 기형아 검사는 통상적으로 하니까 그냥 어쩔수 없이 하는데 .. 결과를 나쁘게 알아도 달라지는게 없잖아요 ㅠ 가족력 없으면 안해도되지 않을까요 …? 제가 다니는 병원은 그래도 산부인과로 유명한 병원이라 … 하라는 말 없는거 보면 굳이 안해도되지 않나 싶네요..

    1. subcomment icon

      그말도 들으니 그런거 같아요ㅜㅜ 아 유명한 산부인과 이신가봐요~~굿굿굿 그곳에서 별이야기 없었다면 안해도될꺼같긴해요 가족력이 없긴해서 남편이랑 한번더 이야기해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3. 평생 한번만 받으면 된다고 해서 55000원 주고 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럼 둘째 생긴다면 그땐 안해두 되는거네용ㅜㅜㅋㅋ감사합니댱

  4. 저는 그런 말씀 없어서 안했어요 근데 권하셔도 안했을 것 같아요~ 이상 나와도 마음만 안 좋고 뭐 할 수 있는 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그게 정답인거 같아용ㅜㅜㅋㅋㅋ굳이 안해도 되는거면 안하고 맘편한게 더 좋을꺼 같아욥ㅜㅜㅋㅋ

  5. 저는 2차때 했구 7만원이요!! 2차 피뽑을때 한통 더 뽑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ㅜㅜ 한통 더 뽑아서 따로 검사하나보네용ㅋㅋㅋㅋ근데 저게 정확히 어떤검사인지 알아봐야겠어용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