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온변화 어떠세요??

24주차 두물맘이예요…! 와..저는 23주차 돌입하면서 부터 급격한 체온변화에 해롱해롱 하는중이예요ㅠㅡㅠ 하루에 두세번씩은 급격한 체온변화가 와서 적응도 안되고 너무 힘드네요. 막 체온이 떨어져서 춥다고 느껴지거나 하는 경우는 없고, 갑자기 몸에서 열이 확 오르는 느낌 들면서 순간적으로 너무 더워서 등이나 뒷목, 손, 발 에 땀까지 줄줄 흘리다가 시간이 몇분 정도 지나면 가라앉아요… 깨어있을땐 괜찮은데 자다가 이런 상황이 계속 생겨서 새벽 3-4시 사이에 홧병난 사람처럼 확 더워서 번쩍 하고 눈이 떠지네요ㅠㅜㅜ 남편은 만져볼때마다 몸이 뜨겁다고 느껴지진 않는다고 하는데….저는 괴롭네요ㅠㅠㅜ 오늘은 열을 재보니 너무 힘들다고 느껴질때가 37.2도 정도 나오기는 했어요. 20주 들어서서는 이제 좀 다시 편히 자나 싶었는데 이제 잠드는것도 좀 무서워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넘 궁금하네요.. 체온관리 꿀팁같은거 있으신가요…?

댓글

9

  1. 손발이 뜨끈뜨끈합니다ㅎㅎ열이 너무나여~~~저도 재보면 37도 정도 되여ㅎ

  2. …다 같은 증상이군요 저는 저만 에어컨 켰는데도 이렇게 더운가 ㅋㅋㅋ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3. 오 저도 수족냉증이였다가 손발만 엄청 뜨거워졌는데 글 보고 바로 공기압 마사지기 꼈어요 ㅎㅎ

  4. 저는 갱년기온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심한건 아닌데 느껴지게 열이 오를 때가 있네요 특히 낮에 올라요 저는

  5. 전 평생 수족냉증으로살았는데 지금은 손발이뜨거워죽겠어여...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따뜻하다를 넘어 뜨겁다인데, 이번 검진때 여쭤보니 손발이 뜨거운건 순환이 안되기 때문이래요ㅠㅠ

    2. subcomment icon

      그렇군여 ㅠㅠ 순환문제일줄이야 ㅠㅠ 열심히 마사지해야겠네용ㅠ

    3. subcomment icon

      순환…!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그런거군요 집에서 지압발판에 신랑 마사지에… 난리를쳐도ㅠㅠ 쉽사리 식진 않더라구요. 임신하니 순환이 요렇게나 안되는거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운동을 좀 더 해서 열을 빼봐야겠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