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이 뜨끈뜨끈합니다ㅎㅎ열이 너무나여~~~저도 재보면 37도 정도 되여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온변화 어떠세요??
24주차 두물맘이예요…! 와..저는 23주차 돌입하면서 부터 급격한 체온변화에 해롱해롱 하는중이예요ㅠㅡㅠ 하루에 두세번씩은 급격한 체온변화가 와서 적응도 안되고 너무 힘드네요. 막 체온이 떨어져서 춥다고 느껴지거나 하는 경우는 없고, 갑자기 몸에서 열이 확 오르는 느낌 들면서 순간적으로 너무 더워서 등이나 뒷목, 손, 발 에 땀까지 줄줄 흘리다가 시간이 몇분 정도 지나면 가라앉아요… 깨어있을땐 괜찮은데 자다가 이런 상황이 계속 생겨서 새벽 3-4시 사이에 홧병난 사람처럼 확 더워서 번쩍 하고 눈이 떠지네요ㅠㅜㅜ 남편은 만져볼때마다 몸이 뜨겁다고 느껴지진 않는다고 하는데….저는 괴롭네요ㅠㅠㅜ 오늘은 열을 재보니 너무 힘들다고 느껴질때가 37.2도 정도 나오기는 했어요. 20주 들어서서는 이제 좀 다시 편히 자나 싶었는데 이제 잠드는것도 좀 무서워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넘 궁금하네요.. 체온관리 꿀팁같은거 있으신가요…?
댓글
9
…다 같은 증상이군요 저는 저만 에어컨 켰는데도 이렇게 더운가 ㅋㅋㅋ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오 저도 수족냉증이였다가 손발만 엄청 뜨거워졌는데 글 보고 바로 공기압 마사지기 꼈어요 ㅎㅎ
저는 갱년기온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심한건 아닌데 느껴지게 열이 오를 때가 있네요 특히 낮에 올라요 저는
전 평생 수족냉증으로살았는데 지금은 손발이뜨거워죽겠어여...ㅠ

저도 따뜻하다를 넘어 뜨겁다인데, 이번 검진때 여쭤보니 손발이 뜨거운건 순환이 안되기 때문이래요ㅠㅠ

그렇군여 ㅠㅠ 순환문제일줄이야 ㅠㅠ 열심히 마사지해야겠네용ㅠ

순환…!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그런거군요 집에서 지압발판에 신랑 마사지에… 난리를쳐도ㅠㅠ 쉽사리 식진 않더라구요. 임신하니 순환이 요렇게나 안되는거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운동을 좀 더 해서 열을 빼봐야겠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