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 1~2회정도 쓰는것 같아요ㅎㅎ 유독 찝찝하거나 생각날때 한번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분들도 여성청결제 쓰시나요?
임신초기때부터 아무래도 질염이 잘생겨서 여성청결제 쭉 쓰고있는데 임신중엔 흐르는물로 세척해서 잘말리면 된다하는데 임신23주차인 지금도 쓰고있는데 매일 쓰는건 안좋다하지만 안쓰면 냄새가 나는것 같아서 매일 저는 쓰게 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저자극 제품 청결제나 아니면 다른방법으로 씻으시는 분들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청결제는 이니스프리 국화 청결제 젤타입 쓰고있어영 ㅎㅎ
댓글
11
담당 교수님께 여쭤보았는데 전혀 상관없다고 하셔서 저는 쓰고 있어요 ㅎ

탈퇴한 유저
세정제 쓰는거 별로안좋아요 그냥 씻어요~
전 주1-2회만 쓰고잇어요 병원에서는 주1회만 사용해도 된다고햇어요
임산부 전용 있대서 그걸로 쓰고있어요! 마더니아!!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