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진짜 이제는 소식해야 하나봐요 이전보다 조금먹어도 아무래도 자궁이랑 아가가 점점 큰 지분을 차지해서 그런지 어딘가 장기도 압박하고 혈관도 압박하나봐요ㅠ 혈액순환 안되고 산소부족해서 식은땀나고 하셨을거 같은데 속옷까지 편한거 입으시고 누워서 천천히 심호흡하시면 좋아지실거에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걷다가 숨이안쉬어져서 ㅋㅋ
오늘 밥 든든하게먹고 주차장으로 걸어가는데 뭔가 숨을쉬는데도 숨이안쉬어지는거같고 손목잡고 피안통하게하는거잇져? 그게 머리로되는거같아서 머리가 피안통하는느낌들고 식은땀나고 죽을뻔햇어요.. ㅋㅋㅋ 남편보고 차가져오라고하고 잠시 걷는거 멈췃더니 좀 나아지더라구요 ㅠㅠ 그러고 집에와서 기절했어요.. 지금 깨서 잠이 다시안오네요 ㅋㅋㅋ 갑자기 숨안쉬어지니 놀랫어여.. 병원가야하나싶고 밥을 많이먹어서그런가싶고 ㅠㅠ 왜이럴까요.. 아직 2주후에 병원가야하는데 ㅋㅋ
댓글
8

예전만큼 먹으면 힘들어하면서도 양 줄이는게 왜이리 힘든건지..저는 일부러 저녁 조금 먹었더니 지금 일어나서ㅜㅠ떡만두국끓여 김밥 한 줄이랑 헤치웠어요

하.. 틈틈히 먹는데도 배가안차요 ㅠㅠ 1시간전에 과자에 조리퐁까지말아먹고 지금저녁으로 밥한공기먹고 햄버거 반개도먹엇는데 배가안차는... ㅋㅋㅋㅋㅋㅋ 일주일에 1키로씩 늘고잇는데 큰일이에여 1주일에 500g만 늘리라햇는데.. 병원가면 욕먹을듯한 ㅠㅠ

많이 먹으면 배아프고ㅠ 적당히 먹으면 배고파서 속쓰리고ㅠ 몸이 내몸이 아니네요 진짜ㅠ

미니밤호박같은거 쪄드시면 어떨까요~배변에도 좋고~전 도움 많이받았어요

미니단호박 좋은거같아요!! 저는 그냥 씻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요ㅋㅋㅋ

앗 저두여ㅋ편해서 조아여~~~~^^

맛도 있고!! 단호박 고구마는 사랑이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