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느끼한거싫고 그래서 밤이든 새벽이든 멸치쌀국수 달고 살았어요~살짝매콤하고 튀기지않아서 칼로리도 높지않구요~~해초국수 같은것도 괴안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너무 허기져요 ㅠ
소화가 잘 안되서 괴로운데 새벽 5시만 되면 자동기상이에요 ㅠㅠ 오늘은 한 시간 더 일찍일어나져서 요거트 흡입했는데 한 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자다 깬 남편이 놀란눈치네요 ㅋㅋ 새벽이라도 배가 고프면 뭘 먹어주는게 맞겠죠? 부담스럽지 않은 간식같은거 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15
한번 허기짐 느끼면 정말 뭐라도 ㅠㅠ 먹어야 될 정도로 허기지더라고요..! ㅠ_ㅠ 저도 간식거리 맨날 고민듕이에요 ㅋㅋㅋㅋ

저 순간 당뇨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배가고파서 놀랐는데 많은 분들이 얘기해주셔서 마음이 놓이네용 ㅎㅎ
전 바나나랑 두유 아니면 아몬드브리즈에 시리얼 (현미로만든) 먹어요~ 단백질쉐이크 먹을때도 있고 새벽엔 정말 배고프면 잠도안오고 힘들어요 ㅠㅠ

맞아요 진짜 미치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단백질 쉐이크도 괜찮은 거같아요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 부탁해용🙏🏻

전 닥터빈 단백질쉐이크 먹고있어요~ 아몬드브리즈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견과류가 씹혀서 맛있어요~~^^
저는..3시에 파운드 케익먹다가 안되겠어서 떡만두국 끓여서 참치김밥 한줄이랑 먹었는걸요?🤣🤣

저 오늘 냉동빵이랑 에너지바 시리얼 등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거 샀어요ㅋㅋㅋ 새벽에 뭘 끓이고 싶은데 일찍나가는 남편때문에 그건 못하겠거등요 ㅠㅠ

전...결국 깨웠어요🤣🤣
단백질 쉐이크 어떠세용~? 요즘 우유만 넣고 바로 먹고 치울수 있게끔 주둥이 달린 팩으로 나오는거요~!

혹시 괜찮았던 제품 알수 있을까요? 단백질도 종류가 많은데 저는 잘 몰라서요 ㅠ

페이퍼백 쉐이크 맛있어요! 먹을사람 잔소리두요~~ 둘다 물 넣고 드시면 되는 애들이에요!

저는 미나홈트꺼 먹었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용 > -< 품절될때도 있는데 지금은 제품이 있네용! 어서 츄라이 츄라이 해보셔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