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너무 허기져요 ㅠ

소화가 잘 안되서 괴로운데 새벽 5시만 되면 자동기상이에요 ㅠㅠ 오늘은 한 시간 더 일찍일어나져서 요거트 흡입했는데 한 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자다 깬 남편이 놀란눈치네요 ㅋㅋ 새벽이라도 배가 고프면 뭘 먹어주는게 맞겠죠? 부담스럽지 않은 간식같은거 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15

  1. 전 느끼한거싫고 그래서 밤이든 새벽이든 멸치쌀국수 달고 살았어요~살짝매콤하고 튀기지않아서 칼로리도 높지않구요~~해초국수 같은것도 괴안아요~^^

  2. 한번 허기짐 느끼면 정말 뭐라도 ㅠㅠ 먹어야 될 정도로 허기지더라고요..! ㅠ_ㅠ 저도 간식거리 맨날 고민듕이에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 순간 당뇨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배가고파서 놀랐는데 많은 분들이 얘기해주셔서 마음이 놓이네용 ㅎㅎ

  3. 전 바나나랑 두유 아니면 아몬드브리즈에 시리얼 (현미로만든) 먹어요~ 단백질쉐이크 먹을때도 있고 새벽엔 정말 배고프면 잠도안오고 힘들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미치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단백질 쉐이크도 괜찮은 거같아요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 부탁해용🙏🏻

    2. subcomment icon

      전 닥터빈 단백질쉐이크 먹고있어요~ 아몬드브리즈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견과류가 씹혀서 맛있어요~~^^

  4. 저는..3시에 파운드 케익먹다가 안되겠어서 떡만두국 끓여서 참치김밥 한줄이랑 먹었는걸요?🤣🤣

    1. subcomment icon

      저 오늘 냉동빵이랑 에너지바 시리얼 등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거 샀어요ㅋㅋㅋ 새벽에 뭘 끓이고 싶은데 일찍나가는 남편때문에 그건 못하겠거등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전...결국 깨웠어요🤣🤣

  5. 단백질 쉐이크 어떠세용~? 요즘 우유만 넣고 바로 먹고 치울수 있게끔 주둥이 달린 팩으로 나오는거요~!

    1. subcomment icon

      혹시 괜찮았던 제품 알수 있을까요? 단백질도 종류가 많은데 저는 잘 몰라서요 ㅠ

    2. subcomment icon

      페이퍼백 쉐이크 맛있어요! 먹을사람 잔소리두요~~ 둘다 물 넣고 드시면 되는 애들이에요!

    3. subcomment icon

      저는 미나홈트꺼 먹었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용 > -< 품절될때도 있는데 지금은 제품이 있네용! 어서 츄라이 츄라이 해보셔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