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친구모임, 가족모임 얼마나 가시나요~?

물론 이건 개인적인 성격 차이도 있겠지만, 임산부치고 모임이 너무 잦은건가 걱정도 되고ㅠ 체력이 너무 달려서 오늘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궁굼하네요, 전 12주 됐는데 1-2주에 한두번씩은 약속이 있어서 친구모임이던 가족모임이던 나가긴 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힘든게 정상인가요? 다른 맘님들은 모임은 어떻게 하시나요~? ㅎㅎ

댓글

9

  1. 힘드시면 좀 줄이세요~ 저는 집에만 있는게 답담해서 주1~2회는 일을만들어서라도 나가요 ㅋㅋ

  2. 저도 한시간 이상 밖에 있으면 피곤해져서 약속 잘 안만들어요… 컨디션 좋아지면 주1회 정도 만들려구요

  3. 힘들면 안 나가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ㅜㅜ 저는 일을 안하고 평일에 혼자 있다보니 일주일 약속 한 두번은 너무 기쁘게 나가거등요 ! 근데 문제는 예전만큼 오래 만나면 체력적으로 딸리긴 하더라구요 ..!

  4. 저는 참석하고싶은건 하고 아닌건 안하고 ㅋㅋㅋㅋ 왓다갓다 해요

  5. 저는 뭘 못먹으니까 지금까지 아무도 안만나는게 아니고 못만나고있어요ㅜㅜ 괜찮아지면 일이주에 한번씩 나가보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친구모임, 가족모임 얼마나 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