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시면 좀 줄이세요~ 저는 집에만 있는게 답담해서 주1~2회는 일을만들어서라도 나가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친구모임, 가족모임 얼마나 가시나요~?
물론 이건 개인적인 성격 차이도 있겠지만, 임산부치고 모임이 너무 잦은건가 걱정도 되고ㅠ 체력이 너무 달려서 오늘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궁굼하네요, 전 12주 됐는데 1-2주에 한두번씩은 약속이 있어서 친구모임이던 가족모임이던 나가긴 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힘든게 정상인가요? 다른 맘님들은 모임은 어떻게 하시나요~? ㅎㅎ
댓글
9
저도 한시간 이상 밖에 있으면 피곤해져서 약속 잘 안만들어요… 컨디션 좋아지면 주1회 정도 만들려구요
힘들면 안 나가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ㅜㅜ 저는 일을 안하고 평일에 혼자 있다보니 일주일 약속 한 두번은 너무 기쁘게 나가거등요 ! 근데 문제는 예전만큼 오래 만나면 체력적으로 딸리긴 하더라구요 ..!
저는 참석하고싶은건 하고 아닌건 안하고 ㅋㅋㅋㅋ 왓다갓다 해요
저는 뭘 못먹으니까 지금까지 아무도 안만나는게 아니고 못만나고있어요ㅜㅜ 괜찮아지면 일이주에 한번씩 나가보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