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과짜증,,,

입덧이 점점 심해지니까 조그만 일에도 예민해 지고 짜증이 나더라고요,, 감정 컨트롤 잘 하고싶은데 안되서 이것또한 제 자신에게 짜증이...ㅋㅋㅋ ㅠㅠ 12주 넘어가니 입덧이 더 심해지네요.. 저번주는 돌아다녀도 괜찮은 정도 였는데 이번주는 조금 돌아다녔더니 그대로 기절 ㅋㅋ구토도 잦고요 ㅠㅠ 친정에서 한달째 요양중인데 엄빠한테 너무 미안해요... ㅠㅠ흑흑 못난딸같아요....하 험난한 임신의길,,😂😂😂😂

댓글

5

  1. 진짜 이제는 입덧이 사라지나했는데..또 울렁거리고 밥은 입에도 못대겠고ㅠㅠ 엄빠한테 짜증만 늘어요ㅠㅠ

  2. 남편이 상전모시고 사는 기분이래요.. 저는 짜증은 안내는데 임신하니 속도 안좋고 몸도 불편해서 아무것도 못해서 남편이 좀 힘들거 같긴해요ㅠㅠ

  3. 저두그래요ㅠ 9주차쯤 좀괜찮아지나싶더니 11주넘어가니토덧도잦고ㅠ 남편한테 짜증이늘고 삶에 질이떨어지고고있어 또짜증나고 그러네요ㅠ

  4. 그쵸 ㅠㅠ입덧이 이쯤되면 잠잠해져얄거같은데 더 심해지는이유는 뭐죠ㅠㅠㅠ엄마되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점차 진화해요.. 오늘도 딸 맛잇는거 먹이시겟다구 한우집갓다가 집와서 다 토하고,, 그거 보는 엄빠맘은 찢... ㅠ ㅠ 후... 입덧만 좀 없어졌으면 좋겟어요 참으로 우울해지네용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