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랑 두통땜에 계속 누워있어요 ㅠ 밥먹을 기운도 없고 앉아있을 기운은 더 없어요 ㅠ 이제 곧 13주 되니까 간단한 스트레칭 부터 시작하려구요 근육량 늘리는건 힘들거 같고 굳어있는 몸이나 풀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너무 눕눕만 했나봐요
딱히 이벤트가 있는건 아닌데 몸이 조금만 피곤해도 누워있고 시간 상관없이 자고 잠오면 자고 먹고싶으면 먹고.. 임신 확인하고 가끔 걷기 빼고는 안하니 근육량이 빠진것도 느껴지네요. 주말에는 이틀내내 하루종일 잠만 잤어요ㅠ 중간에 일어나서 밥은 먹구요 ㅋㅋㅋ 무기력해지는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요즘 활동량 어떠세요? 운동이라도 하는게 낫겠죠?
댓글
7
저도 그래요 ㅋ 지금 누워서 넷플 정주행 하고 있는데 폐인도 이런 폐인이 없네요ㅠㅠ 비오니까 시원하고 좋네요!!
임신때는 운동이라는게 큰거 없어요. 그냥 동네한바퀴정도? 초반에는 조심하는게 맞구요. 안정기 지나면 낮은 더우니까, 저녁에 산산할때 신랑손잡고 한바퀴씩 걸어보세요. 확실히 좋아요^^ 그것도 나중에는 중독된답니다ㅎ 매일 안걸으면 좀이 쑤셔요 ㅎ 순산에도 도움되구요
이게 맘은 아는데 몸은 계속 눕눕하라고만 하네요 ㅎㅎ 요즘 날씨도 이래서 무리하지 않고 가벼운 산책은 하는데 정말 나중을 생각하면 시간 늘려가며 해야될거 같아요 ㅜ
저두여..계속 누워만있으니 더 속이 안좋고 컨디션이 안좋아지더라구요..억지로라도 움직여야겠어요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