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궁금해요.. 교보꺼는.. 15세, 20세에 성장 축하금도 준다고하던데... 교육보험으로 시작한곳이니 거길 들까싶은데 가격대가 다른보험이랑 차이가 많이 날까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태아보험 끝~ 이제 자유에요😆
임신 알고서부터 계속 마음의 짐이었는데 주말동안 벼락치기 공부하고 오늘 가입 끝냈어요!! 진짜 너무 후련하네요 ㅎㅎ 이제 다시 눕눕 딩굴모드로 가야겠어요😆
댓글
9

저는 교보도 고민했는데요~ 나중에 만기환급금을 돌려받고 10년 낼 것이냐 처음부터 적은 금액을 20년 낼 것이냐를 두고 끝까지 고민했어요. 고민 하다 하다 꼭 필수라고 하는 항목들만 넣어서 30세 만기 20년 납 3만원 안 되게 손보에 넣었어요. 저희 부부는 아기때 크게 아픈 적이 없는지라 ㅜㅠ

교보는 잘 모르겠네요ㅠ 전 ㅎㄷ만 알아보고 가입한거라ㅠ

아 진짜 알뜰하게 가입하셨네요^^ 교보는 좀 비싼거같기도하고 해서ㅜㅜ 좀 알아봐야겠어요

보통 5만원에서 7만원대 드시던데 ㅜㅜ 보험 너무어렵네여

일단 저는 가족력 있는 것은 다 최대로, 조산위험때문에 태아특약 최대로 넣자가 기준이었어요! 그렇게 일단 설계한 후에 보험료 보면서 뺄거 빼려고 했는데 다행이 비용이 적당히 나와줘서 그대로 진행하게 됐어요 ㅎㅎ 남편분이랑 잘 상의하시구, 설계사님 의견도 들어보시고 잘 결정하셔요!!
부러와라~~ 기간이랑 금액 얼마선에서 드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오오?~

저는 20년납 30년만기 했어요 ㅎㅎ 전 조산위험이 있어서 태아특약 있는거 다 최대로 넣었고, 신랑이 젊어서 암에 갈렸어서 암 관련 특약도 최대로 넣다보니 출산전 7만 출산후 4만초반 실비 만원초반 요렇게 했어요 ㅎㅎ 근데 보통 중학생 때 보험 새로 든다고 하더라구요~

자세한 정보공유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