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럽고 너무 귀여워요🫶🏻 저희 아가는 갈때마다 얼굴보기 완전 실패해서 원장님두 태어나서 봐야할것같다고 하셨는데 ㅠㅠㅋㅋㅋㅋ 33주ㅜ후반인 오늘도 병원다냐왔는데 아예 태반쪽에 얼굴 묻고있어서 이젠 얼굴보기 포기했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봤어요 ㅎㅎ

아들이구요, 새삼 입체초음파로 보고나니 아이고ㅎㅎ 내새끼구나 싶네요!
댓글
2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저는 첫아이라 입체초음파도 처음이었는데 사진으로 보고있자니 또 새로운 실감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지금도 가끔 사진을 보게되요ㅎ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