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엄마가 미끄려져서 저를 빨리낳으셨어요 엄마도 갠츈한지알고 병원안갔다가 응급으로 수술하셨어요.. 혹시모르니 병원꼭 가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주차장 넘어짐
오늘 비가와서 주차장이 물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슬리퍼를 신고 가서 완전 쾅 넘어진건 아니고 미끄러지듯이 슬로우 모션처럼 한다리 무릎박고 한쪽다리를 쭉 밀리면서 엉덩방아를 찍었는데... 차타고 내리니까 무릎접혔던 오른쪽부분에 y존 통증이... 걷기 힘들만큼 생기더라구요.. 배뭉침도 없고 피비침도 없고 태동도 그대로여서 애기는 괜찮은거 같은데 근육이 놀란거겠죠??ㅠㅠㅠㅠ 응급실까지 가야되는건 아닌거 같아 누워있는데 자세 바꿀때마다 힘드네요 ㅠㅠㅠ
댓글
8
전 초기때 전화받으러 뛰어가다 애가 나둔 천밟고 미끄러져서 엉덩방아 찧었는데 걸을때마다 골반쪽이 계속 아프더라구요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는 임산부라 못찍고 혹시나해서 초음파로 살펴보니 근육이 찢어진거 같다고 했어요 따로 해줄껀 없었고 시간 지나니 괜찮더라구요 그때 얼마나 놀랐던지ㅠ 아마 배뭉치거나 출혈 없음 아가는 괜찮을꺼에요 그래도 산부인과 진료는 한번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안심하려고 초음파는 한번 봤거든요
저도 길바닥에서 비슷하게 넘어졌었는데 무릎 피나고 엉덩방아찧고 잠깐 못일어났던.. 동네 산부인과가 근처에 있어서 바로 갔는데 아기는 너무 괜찮고 제가 놀라고 아플 뿐이었지만! 정기진료 때 담당선생님은 당장에 아기가 괜찮고 피비침같은 이벤트가 없더라도 일주일 정도는 지켜보라고 하셨어요 다음부터 혹시 넘어지면 바로 병원오라고도 하셨구요ㅠㅠ 아기가 괜찮아도 태반이나 다른 부분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했어요.. 다니시는 병원이든 근처 동네 병원이든 아기 태동이랑 다른 부위에 출혈이 조금이라도 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ㅠㅠㅠㅠ
괜찮으신가요ㅠㅠ?제가 20주 중후반때 글쓰신 분이랑 똑같이 넘어져서 지금 33주인데 아직도 아파요ㅠㅠㅠ병원가면 애낳으면 괜찮아진단말뿐이구 뭐해주는게없더라구요ㅠㅠㅠ 돌아눕고 걷고 할때마다 찌릿한데 애기는 다 정상이다 하시니 참고있네용 ㅠㅠㅠ 병원은 일단 배뭉침 피비침 없이 넘어진부위가아프신거면 내일 일어나서 한번다뇨오세용 ㅠㅠ애기 잘잇는거 확인하고오시는게 맘편하실거에용 ㅠㅠ

어머나... 충격적이예요 ㅠㅠㅠㅠ13주동안이면...

액체마냥 스무스하게 넘어진거치고 무릎 손바닥 다 까졌는데 그거에 비해 애기는 너무 건강히 잘놀고 엉덩이는 아직두 찌릿거리구 .. ㅋㅋㅋ굉장히 웃픈 상황이네용...
비오는날이라 더 조심하셨을텐데 아프시겠어요ㅠㅠ 아가도 많이 안놀랐어야 할텐데요ㅠㅠ

너무 스무스 하게 넘어져서... 어이가 없었어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