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때 이사했는데 정말 온몸이 아팠어요 이사업체에서 다 해준다고해도 성격상 제가 다시 싹 해야하는 스타일이라 😢 일주일은 아팠던거같아요. 거의 만삭이신데 많이 힘드시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이사
이사해야될일이 있어서 36주차에 하는데 괜찮겠죠..? 조기진통으로 입원까지힌구 경부도 항상2cm때라서 걱정이네요ㅎ
댓글
8
저도 34주에 이사했어요!! 배뭉치고 힘들때마다 꼭 쉬엄쉬엄하세요🙃
이사하는 곳에 계시지 마시고 다른 곳에서 쉬다가 짐정리 다되면 집에 들어가세요ㅠㅠ 아니면 앉아있기도 뭐하고 하루종일 불편하실거에요
저도 딱 그때 이사해요…😭
저는 37주3일차에 이사예정이라ㅠㅠ 이사걱정 출산준비걱정ㅠㅠ 당장 필요한 빨래들만 해서 지퍼백에 담구있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