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살 6살 셋째 32주예요. 전 첫째 자분 둘째 역아제왕 둘다했답니다. 전 분만은두렵지 않은데, 지금 너무나 몸이 힘드네요. 아무것도 못하겠고... 첫째때는 어찌 38주까지 일을했는지...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차 힘드네요
32주되었는데 셋째라서 몸이 힘드네요ㅠ 터울이져서 그런지.. (첫째11,둘째8살) 출산날짜다가오니 무섭기도하네요ㅠ 둘다 조산으로 응급제왕으로낳았더니 셋째 겁이나네요ㅠ
댓글
13

몸이 힘들죠ㅠㅠ 시간이빨리 가긴하네요.. 38주까지일까지했음 더 힘드셨겠어요..ㅠ 조심조심해야되요
오 저는 9살 7살 셋째 33주요~~~ㅋㅋㅋㅋ 반가워요 터울 크니 몸이 더 힘들죠ㅜㅜ

반가워요 ㅎ 터울크니 몸이 다르네요ㅠㅠ 출산도 무섭구요ㅠ건강히낳길바랄뿐이에요
저도 32주 셋째 임신중이요 !!! 저는 둘다 자연분만인데 셋째라도 무섭네요 ㅠㅠㅠ 화이팅해요 !!

출산은 무섭네요ㅠ 우리 건강히 낳아요
저도 셋째맘이에요 ㅎㅎ 8살 7살~~ 어째 두번이나 저도 제왕했는데 더 걱정이네요 ㅎㅎ

셋째맘 반가워용 ㅎ 출산날짜가 다가올수록 걱정이...ㅠ저만 겁나는거아니죠? 건강히 낳아요^^

네네 저도 둘째가 조산이었어서 셋째도 조산기가 있다고 하네요ㅠ 건강게하게 달수 잘 채워서 출산해요 우리~~
와우.... 전 둘째인데 첫애가 역아라 둘째도 제왕...... 그 고통을 또 격어야하는것도 무서운데 세번째라니ㅜㅜ

아..ㅠㅠ 고통을 아니깐 무섭네요ㅠㅠ 우리 건강히 낳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