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ㅋㅋ전 165 남편 181 인데 머리랑 몸은 1주정도 빠른데 다리만 3주가 빨라서 걱정했는데 쌤은 아무렇지않게 다리가 기네요ㅋㅋ하고끝ㅋㅋ지금 33주 여아인데 태동도 엄청 심하지않고 귀여운정도? 아무이상없이 잘지내고 있숩니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태아 다리길이가 너무 긴 분들 계시나요 ? ㅠ
32주 내진때 태아 머리/몸통 1주 빠르고 다리길이가 2주 빠르다고 하셨는데 이번 34주 내진때는 머리/몸통2주 다리는 무려 4주나 빠르다고…내진받을 땐 별 생각 없었는데 나중에 다시 생각해보니 좀 걱정스러워서요…😔네이버 검색해도 안나오고….절대 자랑하려는거 아니구 혹시 저 말고 그런 분 있을까 해서 글 올려봐요 🥲참고로 엄마168cm 아빠176cm로 둘 다 특별나게 큰 키는 아니에용
댓글
27

이런 얘기 듣고 나니 안심되요 ㅎㅎ 건강하게 아기 만날 수 있는 그 날까지 화이팅해요 🥰
전 제가 163 남편이 190인데 아기는 하위 10%네요 ㅠㅜㅜㅋㅋㅋㅋㅋㅋ

남편분 엄청 키 크시네요!! 아가가 이제부터 쑥쑥 자라지 않을까요?☺️
헐 저희 아기도 그래요!! 엄마아빠둘다작은데 ...ㅋㅋㅋㅋㅋ신기하더라구요

요즘 엄마들 영양상태가 좋아서 그런가 ㅎㅎ 다리가 길다고 하시는 마미들이 조금 있네요😆
즈이 아들도 다리가 엄청 길더라고요.. 몸통 머리 배둘레 이런거는 작은데 다리만!!!;; 엄만 172 아빤 173이에욥...ㅎ

다리만 길다니!! ㅎㅎ 태어나면 모델 시켜도 되겠어요!!!!🥰
저희도 엄마아빠 다 큰편인데 아기는 다리만 정상주수고 머리가 3,4주 커요……

똑똑한 아이가 태어나려나 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