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주에 거제도 놀러왓어요! 오늘 12시 넘어서 34주댓네요🤭 마스크잘끼고 손소독하고 바다에 발만담궛어요^^ 발만담궈도 넘 시원해요^^ 아! 저는 첫째 아이가 잇어서 오롯이 아빠가 다 케어하고 저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평상빌려서 엄청 즐기고 잘 놀앗어요^^ 태동도 평소처럼 활발햇어요^^ 저도 마지막휴가 라고생각하고 큰맘먹고 움직엿어요^^ 무리하지 마시고 잘 즐기다가 오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휴가가고싶어요 🥲가도될까요 ??
이제 이번주부터 출산휴가 에요 ! 남편이 주말만 쉬어서 더늦기전에 주말에 바다한번 갔다오려하는데... 토요일이면 34주5일.... 무리겠죠?ㅠㅠㅎㅎ 스노쿨링도...너므 하고싶고 ....진짜 몸을 그냥 아주 물에 담그고 싶은데 배부를수록 요즘 배뭉침이 잦아 어제 태동검사및 기본검사했는데 다행히 !!!! 태동도 엄청 활발하고 자궁경부길이도 3.8cm로 완전 괜찮다구하던데.. 가고싶다고 막 가면 안되는줄 알지만 그냥 주저리주저리 써봅니다 ㅠㅠㅠㅠㅠ 호캉스즐기며 수영장 갈려니 비용도 너무비싸고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코로나 조심해야되니께요 바다가서 발만 담그기엔..가나마나..😅😅 올해는 그냥 패스 해야되겠죠...또르르...🥺
댓글
24


탈퇴한 유저
제 마지막 여행이 거제였는데 ㅠㅠㅎㅎㅎㅎㅎ 그립네요.. ㅎㅎㅎ 저도 가까운 계곡에 가서 발이라도 담그고 올까 고민중이여요 😶😶
저도 36주에 호캉스로 마지막 휴가 보내고 오려구요 ㅎ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주말.예약은 어디든 없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남편이랑 둘이 보낼수있는 마지막 휴가라 더 간절해욬ㅋㅋㅋㅋㅋㅋ
36주에 호캉스 잡아놨어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저도 호캉스로 한번 알아봐야할까요 근데 주말은 걍 풀이네요 ㅠㅠㅠㅠㅠ힝
저 33주에 호캉스 다녀왔어요!! 물 속에서 놀때는 오히려 몸이 가볍고 좋더라구여 ㅎㅎ 컨디션만 괜찮으시면 다녀오셔도 넘넘 좋을거같아요! 남편이랑 둘이 보내는 마지막 휴가라고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당 :)


탈퇴한 유저
ㅎㅎㅎ네 물을 워낙 좋아해스. 진짜 간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아요 ㅠㅠ 남편이랑 보내는 마지막 휴가.... 😂ㅋㅋㅋ
몸상태만 괜찮으면 가도되지않나요 애기 태어나면 한동안 집콕인데ㅜㅜ


탈퇴한 유저
그래서 괜찮아서 가도되나...고민중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걱정반 가고싶은맘 반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