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불 ㅜ.ㅜ

안녕하세요 ! 제왕으로 9월13일 아기 태어나는데 집에오면 10월 초 될거같ㅇㅏ요 ..아기 이불 보고있는데 어떻게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ㅠ 이불두께는 어떻게 봐야하는지 좋은제품이 어떤건지 .. 도와주세요 😭

댓글

6

  1. 아기들은 기초체온이 높아요 그래서 너무 두꺼운 이불은 안좋아요... 더우면 태열이 심해지기도 하고 속싸개나 블랫킹 같은걸로 덮어주고 지내세요^^ 첫째키우면서 느낀거예요

  2. 전 9월21일 예정일인데 아가 태열이 어떨지 몰라서 모달이불 하나에 패드도 양면으로 쿨패드 사놨어요.

  3. 전 9월16일 제왕하고 저도 조리원갔다오면 10월초되는데 아기는 기초체온이 높아서 10월달까지 시원하게 해주는게좋다하더라구요 면속싸개로 이불대체하려구요 어차피 스와들업입힐꺼라ㅎㅎ (낮엔 바디슈트입히고 속싸개로만 돌돌감아줄생각임)

  4. 아기들이 성인보다 열이 많아서 10월이라해두 겨울이불 덮으면 더워할거라고 하더라구용! 일단 속싸개나 천기저귀로 덮을 예정이구 더 추워지거나하면 겉싸개도 이불용으로 쓸 예정입니당 : ) 집이라 많이 안춥겟지만,,

  5. 일단 속싸개나 스와들업 쓸거 같아서 이불 덮이진 않을거 같은데... 머미쿨쿨 스타일로 물려받은게 있긴 해요 메쉬소재라 혹시 덮여도 숨막히지 않는다고 하는데 브랜드가 생각이 안나네요 (아 코코테일즈 이불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이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