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여워용 이 정도면 성공아닌가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 32주차 - 입체초음파 ❤️

이정도면 입초 성공이라 생각 하려구요 ㅎㅎㅎ 어찌나 도망다니고 숨어있는지… 근데 첫째랑 정말 판박이에요 ㅎㅎㅎ
댓글
5
축하드려여!!! 부러워요ㅠㅠ 저희 아이는 자궁이랑 태반사이에 얼굴을 따악 숨겨놓고 단 한번을 얼굴 못 봐서 입체촘파 환불 받았어요😂

허ㅠㅠ 입체촘파 환불이라니 주변에 아직 못보신 분들도 꽤 되네요… 얼마나 예쁘길래 꽁꽁 숨기시는지.. 조만간 볼 수 있지 않을까뇨…? 못보더라두 … 건강하게만 태어나주길 우리 함께 기도해욥!!!!!
둘째아가 촘파인가봐요~~! 정말 태어나면 촘파모습이랑 똑같나요?!

진짜 똑같더라구요 특히 눈감고 자는 모습이 똑같았어요 크킄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