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0주부터 살짝씩 있다가 하루는 생리통심할때처럼 아파서 병원갔더니....경부길이가 1cm남아서 입원했어요 아프면 꼭 병원가서 경부길이 체크해보세요ㅠ괜찮다는 말 들으러 병원갔다가...ㅜ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음 그냥 밑이 아프다??
이느낌을 어떻해 표현해야하는지는 모르겟지만.. 매일은 아니지만요 자주밑이 아파요..소변이나뭐큰거볼때는아무증상없눈데 걸을때만요... 밑빠짐이라고 해야하기도애매하고 밑에 뼈잇는 그런데다 아프다해야하나 모르겟어요 ㅠㅠ 수축오고 그런건 아닌데요.. 걸을때마다 쏠리면서아프다? 암튼그래요.. 원래 이런건가싶어서병원은 안갓는데.. 다들 괜찬은가용???
댓글
16

아.. 병원에 전화해서 문의해보고 가야겟네요 흑흑 심하진안앗엇는데어제 차도오래타고 안걷다 걸어서 그런가 오늘은 더 아픈듯해요 흑흑 댓글 감사합니당!!
아 피쏠리는 기분 알아여ㅠㅠ 아래가 묵직해 지는.. 저는 많이 걷진 않지만 일하는중이라 오래 앉아만 있어도 저녁에 그렇더라구요 실제로 오후되면 소변볼때 부은 느낌?이 상당해요😶

소변볼때는 아무러치 안은데 누워잇다 일어나거나 음.. 암튼 갑자기 그래요 ㅠㅠ 뭔가 묵직하면서 아프면서 표현이힘들게 이상한느낌.... 무튼 힘드네용 ㅠㅠ
저도 밑빠짐 느낌 느껴서 병원 갔을 때 얘기하니 약 처방해주더라구요 !! 근데 약이 부작용으로 두통이 온대서 밑빠짐 아플 때만 먹으라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밑빠짐 계속 느끼면 자궁수축이 금방 온대요..

약처방두해줘용??? 안그래도 조산기가 잇어서입원하고햇는데겁이나요 ㅠㅠ 수축 또올까봐... 다다음주에 검진인데... 전화해서 물어봐야겟네요!!감사합니당
32주차 진입했어요 30주부터 삼각존윗부분이 매우 아프더니 점점 밑으로 내려가서 삼각존부터 아래까지 아파와서 걷지도 못해요 😂

맞아요 윗부분부터 아프다가.. 밑으로 내려와요 ㅠㅠ 밑에가 아프다보니.. 저도 모르게 절뚝거리게 되고뒤뚱뒤뚱화장실가네요... ㅠㅠ
저도 (33주3일이예용^^)조금만 걸으면 밑에가 얼얼할 정도로 욱신 거려요~ 3월에 출산한 친구 한테 물어 봤더니 점점 더 심해 질거래요~~ ㅡㅡ^ 그래서 그럴땐 무조건 앉을때를 찾아용 ㅋ

주수가 똑같아용!!! 지금도 힘든데 더 심해진다니 ㅠㅠ 요런 ..눕눕해야겟네용 ㅠㅠ 감사합니당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