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수치가 심각한건 아니라는데 병원가야 할까요?

초기검사결과가 다른건 다 좋게 나왔는데, 갑상선수치가 좀 낮다고 내과 진료 보라고 하더라구요. 초기땐 그럴수 있다고 들어서 아직 안가봤는데요. 꼭 재검사 받아야되냐고 물으니까,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보통 0.25~2.5가 정상인데 전 0.04 나왔다더라구요.. 심각하다 아니다라고는 말못하겠다고.. 신랑은 별거 아닐꺼라고 그냥 지나가라는데.. 문제있는거면 애기한테도 안좋다고 들어서요. 재검사 해봐야할 정도일까요? 혹시 비슷한 경험 하신분 계실까요?

댓글

14

  1. 저도 내과가서 재검 받고 정상범주 나와서 한달뒤에 다시 피검사 하기로 했어용. 아이 성장 발달에 중요하다고 하니 꼭 내과 가보시길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재검해보라고 했음 해보는게 맞는거겠죠? 약드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네요. 강사합니당~

  2. 저도 낮게 나와서 내과 내원했어요 피검사 다시 해서 결과 기다리는 중이예요 의사쌤 말로는 입덧이 심하면 호르몬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도 이야기해주셨어요 ㅎㅎ 그래도 내과 내원해서 재검해보심이 ㅎㅎ

    1. subcomment icon

      내과가서 재검하는것도 별건 없죠? 조금 겁도나서요ㅎㅎ 감사합니당

  3. 저는 태아한테 안좋을수도 있다고 해서 저도 수치는 정상인데 약먹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태아에게 안좋다해서 그게 걱정되네요ㅜ

  4. 저두 0.1 도안나왓다구 기형아검사때 다시재검하자구하셧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기형아검사 하고 왔는데, 초기검사에 대해서는 아무말씀 없으시더라구요~ 오전검진에 내일부터 휴가라 정신이 없으신건지.. ㅎ

  5. 저도 0.2로 낮게나와서 16주때 재검할 예정이라고 문자왔더라구요. 다음 방문때 설명해주겠다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다음검진때 말씀하실줄 알았는데, 오늘 다녀오니 별말씀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애매해서 있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