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3일차...

토요일부터 기침이 많이나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5번을 자가키트를 했는데 음성이 나오길래 이상하다..했는데 일요일에 한번 더 해보니 양성 두줄이 떴어요... 디져따ㅠㅠㅜㅠ이러고있는데 진짜 하루이틀 지나니 디질거같네요..ㅠㅠ 12주 6일차인데 먹을수 있는 약도 타이레놀밖에 없고...먼저 확진된 남편은 온갖약 먹고 금방 나았는데...ㅠㅠ 영양제도 때려먹고 도라지청도 끓여먹고 뭔짓을 해도 너무너무 아프네요..ㅠ 갈 수 있는 병원도 없고... 아 집에서 죽으라는 말이 이런 느낌이었구나...싶네요ㅠㅠ 산모님들 정말 코로나 조심하세요..그나마 위안은 막달에 걸린게 아니라는 점이네요...ㅠ 아는분은 막달에 코로나걸려서 결국 애기가...... 에휴.....ㅠㅠ 코로나 망할놈 진짜 중국을 폭파시켜버리고싶은 마음이네요..ㅠ

댓글

6

  1. 저도 모레 격리 끝나는데 와 진짜 2~3일은 죽는줄... 임신중이라 타이레놀 이알 한알씩 하루 세번만 먹는데 진짜 ㅠ.ㅠ 다신 걸리기 싫을 힘든 고통이었어요. ㅎㅎ 이제 거의 다 나음 ^^

    1. subcomment icon

      진짜 2~3일이 고비인거같아요 저는 하루에 4알 먹었어요ㅜㅠㅜㅜ;; 지금 4일째 되어가니 조금 살거같네요ㅜ!ㅎㅎ우리 다신 걸리지 말아요~!!

  2. ㅠㅜ저도 지금사일차인데ㅠㅡ열이 사십도까지오르고 죽다가 살아났네요ㅠㅜㅜㅠ빨리쾌차하시길바래용

    1. subcomment icon

      아이고 40도요!!ㅠㅠㅜ진짜 혼미하셨겠어요..ㅠㅜ지금은 조금 살거같아요 다행히ㅜㅎㅎ

  3. 어머 막달에 걸린 산모들 많았는데 그때 아기가 잘못됐었나요??,, 😭

    1. subcomment icon

      네 아는분이 막달에 걸리셨는데...산모랑 아가랑 둘다 중환자실에 있다가 아가는 결국.........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