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고 뒤돌아서면 허전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고파요..
오늘이 11주3일이네요 ㅋㅋ 11주차 들어서면서부터 입덧은 좀 나아지고있는듯 싶은데 3시간마다 배가 너무고파요.. 이거 저만그런가요? 이렇게배가고프다니 흑흑
댓글
9
저도 3시간마다 뱃속에서 지진이 일어나고 용이 지나가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ㄷㄷㄷ방금 밥먹었는데 이렇게까지 배가 고플수가 있는건가??싶어요 근데 그게 누워있으면 더 심하더라구요!
어 ㅠㅠ저도 11주5일인데 먹덧이라 계속먹게되요 오히려 안먹으면 속이 안좋아져서요ㅠ
저는 여전히 밥과 고기는 싫고 빵 과일 과자만 땡겨요 ㅜㅜㅜ

저도 원래 고기파라서 , 빵과자 면 안좋아하는데 임신하고 이상하게 땡겨요 임당 걱정 엄청되네요 ㅜㅜ
저도 그래요.. 평일엔 직장 다녀서 참아지는데 집에있으면 입에 자꾸 뭘 쑤셔넣네영.. ㅋㅋㅋㅋ 그냥 허기지는 느낌?? 배는 불러있는데 말이에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