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4일차ㅜㅜ태동

혹시 태동이 잘 안느껴지신분들 계세요?? 처음부터 안느껴진게 아니라 6주때부터 느껴져서 일찍 느끼는편이다 했거든요ㅠㅠ; 점점 지날수록 왜 적게느껴지고 하루에 태동이 10번듀 안느껴져요ㅜㅜ 근데 또 2주전? 진료때도 애기가 일주일 작다고 했거든요..꼬륵꼬륵하게 조금 느껴지는데 안움직이니까 너무 불안해요ㅜㅜ..저같은 엄마분들 계신가요?? 누구는 육안으로도 보이고 엄청 느껴진다는데 저는 왜 점점 안느껴질까요ㅜㅜ애기가 작아서 그럴까요 병원을가봐야할까요ㅜㅜ

댓글

13

  1. 6주부터 태동이 느껴지시나용 우왕

  2. 우리집은 주로 활발하지만 가끔 진짜 얘가 왜 이러나 싶을 정도로 조용한 날이 있어요. 그럴때 유튜브에서 차이콥스키 왈츠 틀어줘요 그럼 난리나요… 신나는 태교음악 틀어줘보셔요~

  3. 저도24주차인데 태동이 느껴질땐 쎄게한다생각했는데 며칠전부터 약해진거 같고 별로 안하는거 같고 ㅠㅠ그러더라구요 다행히 내일 병원가는데 ㅠ 22주차에 병원갔을때 의사쌤이 애기가 아직 힘이 쎈게 아니기 때문에 일정하게 느껴질수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심장은 아주 잘 뛰구 있다구 넘 걱정하지마세요🤍

  4. 오늘 26차 인데 태동이 느껴질땐 많이느껴지고 또 못느낄때도 많아요ㅜ배에 지방이 많아서 그런가 🤔 싶기두하고 병원가니 애는 잘크고 있더라구요

  5. 저두 19주부터 제대로 느껴서 24주차인지금은 수시로 움직이네요. 22주쯤 잠시 하루이틀 덜움직이긴하던데 하루종일 움직이는게 아니라 그럴수는있대요 그래도불안하면 아가만나고 오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4일차ㅜㅜ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