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특히 잘 때 쥐가 잘나여;;ㅜ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어지러움과 다리 쥐
27주차에 접어드는데 누워도.서잇어도 눈앞에 별이 보이는것처럼 어지러움 느끼신분 계세요??? 거기에다 셋트로 다리에 쥐도 자주나는데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할까여 ㅠㅠ 첫째땐 어지러움이랑 다리에 쥐도 잘 안낫는데 둘째때 좀 고생이네요...ㅎ
댓글
4
오메가3는 몇주까지먹어야하나요???
빈혈때문에 어지러울수있어요 저도 그래서 철분약과 다리쥐때문에 혈액순환 도움되라고 오메가3도 챙겨먹어요~~
빈혈끼가있으신가봐요ㅠ 철분 잘챙겨드세요~ 그리고 쥐나는건 부어서 그런가봅니다 다리 높은데 올려두시거나 마사지오일로 마사지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