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짼데 첫째땐 안그러던 다리도 너무 저리고 현기증도 없었는데 현기증도 생기고 그러네요 ㅠㅠ 둘째 ,,, 쉽지 않아용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날~
오늘 드뎌 임당검사에 아기 정밀초음파날이예요🙊🙊 와 너무일찍일어나서 배가고픈데 안먹는게 좋겠죠ㅠㅠ 무섭기도하고 걱정도되고ㅠ 근데 ㅋㅋ아침 안먹어야지 하니까 평소보다 왜 더 배가고픈거 같죠ㅋㅋㅋㅋ 평소엔 아침잘안먹는데 ㅋㅋㅋ 무튼 검사잘받으라고 응원해주세요😂😂
댓글
18

아이고 다다른거죠~ 사람 다르듯~ 힘내세요
한방통과!!!!!!!!🫶

아자아~~ 통과
재검이 아니시면 금식은 힐 필요없어요ㅎㅎㅎ 저다니는 곳은 4시간 금식 권하는데 이유가 시약먹고 토할까봐라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앗 그래서 시약 냉장보관했어요 그럼 토안한다길래😂

근데 전 생각보다 먹을만했오요 ㅎㅎㅎㅎ김빠진사이다에 꿀탄맛......
한번에 통과하시길!! 😊

감사합니다🙊
아침은 간단히 드시면 좋아요~~혈당은 세끼 다 챙겨먹는게 더 좋다더라구요~전 2시50분 검사인데 점심도 먹었는걸요ㅎㅎ

아진짜요?ㅋㅋ 간단하게 먹었으니 맘편히가서 검사받아야겠어요ㅋ

통과 기원~~~홧팅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