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이렇게 선명한 양반다리 첨봐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캐미는 양반다리...ㅎㅎ

14주차때 가서도 딱 가리고 안보주더니ㅎㅎㅎ 16주차 2차기형아 검사 갔을때는 요로케 양반다리를 딱 하고있네요 ㅎㅎ 제가 회사에서나 차에서 양반다리 잘하고 있는데 남편이 아빠다리아니고 엄마다리 잘한다고ㅋㅋㅋㅋㅋ 잘안보이네요 하고 딸인가...담번에 보쟈 하셨는데ㅋㅋㅋ 딸인가 그한마디에 남편은 걍기분이 좋은듯ㅋㅋ 캐미야 언제 보여줄꺼니??ㅎㅎ 20주까지 언제 기다려 ㅎㅎㅎ
댓글
8

절묘하게 딱 가렸죠?ㅎㅎㅎ
저도 저랬는데 초코우유 먹고간 덕분인지 딱 다리를 벌려주더라구요~~~ 한번 드시고 18주에 궁금하시면 고고 해보세용😊

초코우유먹엇는데 효과를 못봤네요 ㅎㅎ 다음번엔 다른걸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다리꼬고 철저히 감추고있는 캐미 언제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 저러나~~ㅎㅎ기다리기 힘들다고 태담 많이 해주세요😭😍❤️

맨날맨날 얘기해줘야겠어요 ㅎㅎ 캐미가 잘 알아들어야할틴디
너무 안보여쥬내요ㅋㅋㅋㅋㅋ 20주까지 어케 기다려요 ㅠㅠㅠ

18주때 그냥 또 가볼가싶기도하고...ㅎㅎ근데 또 안보여주면 어쩌나싶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