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바닥생활이요ㅋ 첫째는 범퍼침대에서 혼자 자기 때문에 둘째랑은 바닥에 눕눕이예요첫째때도 눕눕하다가 150일쯤 범퍼에서 혼자재웠는데 편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랑 아기침대랑 바닥생활 고민중..
둘째이신분들 침대 필수일까요? 누가 준다해서 받아오기만하면되는데 첫째때도 잘안쓰기도했고 모유수유 예정이라 눕수가능해서 더 안쓸것같은 예감이.. 참고로 첫째는 범퍼침대에서 아빠랑 잘예정이고 저는 둘째랑 거실생활할 생각인데 다들 아기침대 쓰실까요~~?
댓글
17

와 범퍼침대에서 혼자자요? 저도 첨부터 그렇게 분리수면했으면 편했을까요 ㅠㅠ 자다가 누가없으면 울고불고 밖에까지 나와서..;; 강제연행당합니다...ㅎㅎㅎ

저희도 가끔은 그래여ㅋㅋ 글치만 버릇 들이니 또 자더라구요

그렇군요~~! 습관좀 다시 들여봐야겠어요ㅜ 하지만 둘째태어나기전 첫째는 거의 모시기를 상전모시듯해야해서.. 쉽진않을것같긴하지만 시도해볼게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전 사용할 예정이에요 :) 둘째 / 저 / 신랑 / 첫째 둘째빼곤 패밀리침대 잠자리 분리를 미리 하고 싶었는데 , 더워서 에컨 때문에 ....... 실패네욬ㅋㅋ

저도 분리수면은 실패했어요 ㅎ 무서워서 혼자 못잔다고하네요...ㅋㅋ 범퍼침대에서 남편이랑 돌아가면서 자주는데 둘째까지 끼면 자리가 안될것같고 첫째가 너무 굴러다녀서 위험하기도하구 ㅎㅎ 첫째둘째 합방은 먼얘기같습니다

탈퇴한 유저
전 바닥생활이요! 어차피 크면 아기침대 안써지니까요ㅠ

ㅠㅠ 짐스럽긴해요 침대가 은근...
저는 셋째 임신중이에요. 둘째 때 첫째 때문에 둘째 침대를 사용했어요 . 신생아때는 필요하더라구요 ㅠㅠ

그렇군요! 셋째면 둘째를 보아서 더 그러시겠어요... 점점 침대를 들여야하나 싶네요 ㅎ
전… 첫째때 바닥 생활했는데 육아하면서 정말 뼈가 삭는게 너무 느껴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기저귀 갈이대랑 침대랑 들이기로 했네요

전 첫째때 잘안써서 고민인데 ㅠㅠ 휴... 글읽어보니 더 고민스러워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