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바닥 한포진..

하..임신초기에 입덧도없었고 이래도되나?싶을정도로 너무 평온했는데 막달되니 이제 몸에서 반응이 오네요ㅠㅠ 1주전부터 발바닥이 유독 간지러워서 그냥 여름이고 습해서 그런가부다 했어요. 부끄럽지만 발톱이 살짝 무좀발톱이라 여름에 샌달을 못신어요. 출퇴근시에 플랫슈즈 신고 다녔는데 늘 여름되면 플랫슈즈 가장자리부분이 살에 닿으면서 간지럽곤 햇어요.. 그래서 올해도 그런가부다..했고 이제 재택근무한지 2주차인데 유독 어제따라 간지럽길래 발을 봣더니ㅋㅋㅋ 발등까지 오돌토돌 좁쌀마냥 올라와서 엄청 가려운거예요!!!! 검색해보니까 여름.겨울.특히 초산모일 경우엔 더 잘나타나는 증상이라는데ㅠ 오밤중에 손수건물묻혀서 발등에 올리고 에어컨쐬면서 겨우잠들었네요ㅠㅜ 신기한게 아침되니 붓기가 좀 가라앉아있긴했어요.. 이따가 점심때 병원한번 가보려구요..

댓글

16

  1. 저도 손발에 한포진와서 병원에서 약처방받았어요 이주뒤에 괜찮아졌는데 얼마나 간지러웠는지 몰라요 😭 꼭 초기에 약 처방받아서 바르세요~

  2. 저도 발바닥 한포진으로 고생중이에요 ㅜㅜ 비판텐은 쓸 수 있다해서 비판텐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좀 나아지고 있습니당🥺

  3. 수도크림 발라보세요ㅠㅎㅎ 스테로이드도 없고 순한데 피부질환에 잘들어서 유명해요~

  4. 저는 지금 몇달째 손에 올라와 있어요~ 병원갔을때 말씀드렸더니 면역력 잘챙기란 말씀만..ㅎㅎ 그냥 비판텐 하나 사다가 좀 심하다 싶을때마다 바르곤 있는데 나아지진 않네요ㅠㅎ

  5. 저는 초기에 손에 한포진으로 엄청 고생했네요 ㅠㅠ 가려울때는 무조건 얼음찜팩으로 열기를 내려주셔야 안가랴워여 찜팩하지고 보습제 듬뿍 발라주셔야 괜찮아져요 ㅠㅠ 저는 첨에 그것도 모르고 막 긁었다가 약간 굳은살처럼 살짝 변했네여 ㅠㅠ

    1. subcomment icon

      수딩젤은 마르면 오히려 건조함을 유발해서 더 가랴워요! 다른 로션같은 보습제가 좋습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