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 감사해요🥰 구매했어용히히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에는 과일젤리.. 후기에는 과일아이스크림🍑

원래 아이스크림 같은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ㅠㅠ 더위도 별로 안 탔어요 ㅜㅜ 그런데 이번 여름은 진짜 어휴.. 그와중에 입맛도 별로 없고 약간 임신 초기 입덧 느낌도 있어서, 요즘 저의 최애 간식은 이거에요 ㅋㅋ 아이스크림은 먹다보면 넘 느끼하고 살찌는거 같고 달아서 질리는데, 이건 그냥 과일주스 얼린거라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고(50kcal) 비타민도 들어있으니 그나마 나은 것 같다.. 싶어요 ㅋㅋ 간식 때문에 넘 죄책감 드시는 분들 이것도 한 번 보세요 ㅎㅎ https://m.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327027280&siteNo=6004&salestrNo=6005&tlidSrchWd=%ED%9B%84%EB%A5%B4%EC%B8%A0%ED%8C%9D&srchPgNo=1&src_area=ssglist
댓글
5
요게 입덧에도 좋다카던데 ㅋㅋㅋ 요즘 팥빙수 작구 땡겨요 ㅎㅎㅎ

출산하고 한동안 얼음, 찬 음료 먹으면 안 된다는 말 듣고 ㅜㅜ 요즘 팥빙수랑 아이스 라떼 바지런히 먹고있어요 ㅋㅋ
저도 집에 이거 얼려먹어요! 한번에 하나씩 먹으면 양도 조금먹게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오 역시 이미 먹고계신 분이 계셨군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