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리나 발에 부종은 안심하세요..? 철분 부족하면 혈액순환이 안돼서 부종도 심하다고 하더라고요..제가 그래요..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수치미달이래요ㅠㅡㅠ
임당검사땐 철분수치 좋았는데 지난주 막달검사 결과는 기준치 미달이라고 연락왔어요ㅠ 35주차들어섰어요 쌤이 철분제 두알씩먹고 철분주사도 맞으라고 하시네요 몇주간 기운없고 숨차고 그랬는데 철분부족이라 그랬던건지..철분제도 잘 챙겨먹었는데 말이죵😂 흑흑 이번주금욜 담주 월욜 두번 맞으러 갑니당 다들 철분 잘 챙겨드세용~ 고기랑 생선도 잘 챙겨먹으래용:)
댓글
19
저도 철분수치 9나와서 ㅠㅠㅠ 하루에 2알씩 복용중이에요 한번에!
저는 임당검사할때 오히려 당수치는 낮게 나왔는데 철분수치가 낮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2알씩 먹으라구 하셨는데 전 좀 오바인거같아서 1알씩만 먹다가 요새는 얼굴이 퀭해보이구 자주 피곤하고 숨도 너무 차서 2알씩 먹고있숩니다ㅠㅠ 선생님이 2알씩 먹으라할때부터 따를걸 그랬어요..ㅠㅠ 요새 넘 피곤해유~~~

철분이 부족하면 피곤한가요? 몇주간 좀만 움직여도 엄청 힘들었거든요ㅠ

안먹으면 확실히 더 피곤하고 얼굴색도 안좋더라구요.. 두통도 살짝 오구요..ㅠㅠ 근데 임신후기 임산부는 원래 피곤하겠죠?ㅋㅋㅋㅋ
혹시 한번에 두알도 괜찮나요??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먹으라는데 넘나 귀찮아요ㅠ 생각도잘안나구

전 걍 한번에 두알 먹어요 저녁에 먹으면 자꾸 까먹어서ㅠㅡㅠ
저두 두 개 먹어여 하나는 알약하나는 물약ㅠ 계속부족하면 나중 수술할 때 힘들다고 잘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고기종류 비타민 많이 든 과일등등 잘 챙겨드세요

고기 생선 잘 챙겨먹으라고 하시네요ㅠ 빵 밥은 먹어도 소용없다고ㅎ 빵순이인데ㅠ

특히 붉은 고기가 좋다고해요ㅠㅠㅋㅋ 저도 빵순이 밀가루 킬러인데 가급적 줄일려고하는데 안되더라구요ㅋ

흑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ㅠ 숨만차는 요즘 이네요.. 그래도 순산하려면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저도 빵만 먹어서 그런가봐요.. 반성하고 갑니다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