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수치미달이래요ㅠㅡㅠ

임당검사땐 철분수치 좋았는데 지난주 막달검사 결과는 기준치 미달이라고 연락왔어요ㅠ 35주차들어섰어요 쌤이 철분제 두알씩먹고 철분주사도 맞으라고 하시네요 몇주간 기운없고 숨차고 그랬는데 철분부족이라 그랬던건지..철분제도 잘 챙겨먹었는데 말이죵😂 흑흑 이번주금욜 담주 월욜 두번 맞으러 갑니당 다들 철분 잘 챙겨드세용~ 고기랑 생선도 잘 챙겨먹으래용:)

댓글

19

  1. 혹시 다리나 발에 부종은 안심하세요..? 철분 부족하면 혈액순환이 안돼서 부종도 심하다고 하더라고요..제가 그래요..ㅠㅠㅠㅠ

  2. 저도 철분수치 9나와서 ㅠㅠㅠ 하루에 2알씩 복용중이에요 한번에!

  3. 저는 임당검사할때 오히려 당수치는 낮게 나왔는데 철분수치가 낮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2알씩 먹으라구 하셨는데 전 좀 오바인거같아서 1알씩만 먹다가 요새는 얼굴이 퀭해보이구 자주 피곤하고 숨도 너무 차서 2알씩 먹고있숩니다ㅠㅠ 선생님이 2알씩 먹으라할때부터 따를걸 그랬어요..ㅠㅠ 요새 넘 피곤해유~~~

    1. subcomment icon

      철분이 부족하면 피곤한가요? 몇주간 좀만 움직여도 엄청 힘들었거든요ㅠ

    2. subcomment icon

      안먹으면 확실히 더 피곤하고 얼굴색도 안좋더라구요.. 두통도 살짝 오구요..ㅠㅠ 근데 임신후기 임산부는 원래 피곤하겠죠?ㅋㅋㅋㅋ

  4. 혹시 한번에 두알도 괜찮나요??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먹으라는데 넘나 귀찮아요ㅠ 생각도잘안나구

    1. subcomment icon

      전 걍 한번에 두알 먹어요 저녁에 먹으면 자꾸 까먹어서ㅠㅡㅠ

  5. 저두 두 개 먹어여 하나는 알약하나는 물약ㅠ 계속부족하면 나중 수술할 때 힘들다고 잘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고기종류 비타민 많이 든 과일등등 잘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고기 생선 잘 챙겨먹으라고 하시네요ㅠ 빵 밥은 먹어도 소용없다고ㅎ 빵순이인데ㅠ

    2. subcomment icon

      특히 붉은 고기가 좋다고해요ㅠㅠㅋㅋ 저도 빵순이 밀가루 킬러인데 가급적 줄일려고하는데 안되더라구요ㅋ

    3. subcomment icon

      흑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ㅠ 숨만차는 요즘 이네요.. 그래도 순산하려면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4. subcomment icon

      저도 빵만 먹어서 그런가봐요.. 반성하고 갑니다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철분수치미달이래요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