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차고 단게 너무 당겨요.. 임신 전부터 차고 단거 좋아했었는데 임당은 아니지만 주의단계라 식단 조절하고 있거든요.. 근데 왜 자꾸 그런 것만 먹고싶은지ㅜㅜ 남은 여름 어떻게 버티고 이겨내죠ㅜㅜ

댓글

12

  1. 저도 주의단곈데 1일1아이스크림중이에요 ㅋㅋㅋㅋㅋ못참아요🤣

    1. subcomment icon

      전 최대한 참아보려고 노력하는데.. 요즘들어 더 당겨서 미치겠어요ㅜㅜㅋㅋㅋㅋ

  2. 저도 이전엔 아이스크림 그리 자주 먹는편 아니었는데 임신하고나니 열이 너무 나서 아이스크림, 빙수 엄청 먹고 그냥 얼음 꺼내서 와그작와그작 먹어요..😬

    1. subcomment icon

      이 시간에도 빙수가 당기는 저는 비정상이겠죠..ㅋㅋㅋㅋㅋ

  3. 저두여ㅠㅠ임신전에는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다 안좋아하고 안땡겼는데 요즘은 주스랑 아이스크림이 엄청 땡기네요...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전 원래도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처돌이라ㅜㅜㅜ 아기 넘 클까봐 걱정이에요ㅋㅋㅋㅋ

  4. 저두요 ㅠㅠ 원래 단거 아이스크림 안좋아하는데 1일 1 아이스크림이네요 ㅠㅠ 애기가 너무 훅 클까봐 걱정되는데 왤케 시원하고 단게 댕기죠?!

    1. subcomment icon

      하 저두 담주에 초음파 보러 가는데 애기 너무 컸을까봐 걱정돼여..ㅋㅋㅋㅋ 분명 또 혼날텐데🤔 하지만 제가 살기 위해 어쩔 수 없는..ㅋㅋㅋㅋㅋ

  5. 저도 몇년은 에어컨도 없이 선풍기로 지낼정도로 더위도 안타고 아이스크림도 싫어했는데 ... 이번 여름은 진짜 에어컨+아이스크림+과일 없으면 하루가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 임신 끝나면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버텨봐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ㅜㅜ 얼마 안남았으니 힘내봐요 우리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