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일에 2키로였는데 역아였어요😰 2주후에 다시 갔을때는 2.3키로 후반이었는데 잘 돌아서 자리잡았네요 😘 너무 걱정마시고 아기가 태동이 조금 심하다 싶거나 저녁에 자기전에 생각나실때 한번씩 고양이 자세 해보세욥!!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아 이신분 있으신가요..?
28주차 검진갓을때 머리가 위에있다고하셨는데..이번주32주 검진갓을때도 아직 역아라고하네요ㅠㅠ역아가 20프로정도 가능성이라는데..뱃속에서부터 엄마속을 썩이는건지 !!! 도는건 아기 마음이라는데ㅠㅠ다들 정상적인데 저만 역아인것같아서 속상해요
댓글
27
30주에 역아였고 32주에 돌았어요 ㅎㅎㅎㅎㅎ 고양이자세 자기전에 잠깐 한거 말고 다른운동은 안했어요 ㅋㅋㅋ

2주동안 고양이자세 열심히 해볼께요..화이팅👍
전 36주 역아여서 제왕 날짜 잡았어요~~~!!!!

ㅠㅠ저의..미래일것같은기분이듭니다..
27주 역아 32주 역아 34주6일 검진갔을때 역아탈출했어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34주6일검진가기전까지 쇼파에 다리올리고 허리재끼고 검진딱 갓더니 돌았데용 ㅎㅎ 금방 돌꺼니깐 운동화이팅 해요!!

저두 탄탄맘처럼..잘돌아잇기를 바래봅니다ㅠㅠㅠ화이팅
저도 28주엔 머리가 아래에 있었는데 30주,32주에는 위에 있대요~ 고양이자세 해도 돌 애는 돌고 안돌 애는 안돈다고 너무 애쓰거나 스트레스받지 말고 기다려보라고 하셨어요.

ㅠㅠ아기는 알다가도 모르겟네요..자꾸 위치가 바뀌고 돈다는데..제발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