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코로나 끝나고 밖에 좀 돌아다니셨어요? 저도 두통이 하루종일 있던 날이 있었는데 밖에 한시간 정도 걸으면서 맑은공기 마시고 돌아오니 두통이 싹 사라졌어요 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 두통이요ㅠㅠㅠ
확진후 8/1일 격리해제하고 임신성두통인지 코로나 후유증인지 두통이 생겼어요.. 고개숙이면 관자놀이가 두근거려요 심장뛰는거마냥 ㅠㅠ 가만있어도 지끈지끈 너무아프면 타이레놀먹는데 너무 많이 먹는거 같아서요ㅠㅠ 그렇다고 두통참아지지도않고.. 약이렇게 먹어될까요ㅠㅠ
댓글
8
ㅠㅠ.. 저는 임신성 고혈압도 와서 머리가 너무 아파 죽겠어요.. 약을 먹는데도 타이레놀도 같이 먹어야 할 정도고... 타이레놀은 괜찮대요 ㅠ 전 두알 아침저녁으로 먹어요 ㅠㅠ
저는 11주부터 지금 17주차까지도 두통이있네요ㅠㅠ철분제 먹어도 그저그래요
저두요 저두 그래요ㅜㅜ 월요일 2차검사하고 부터 철분제 시작 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엇 주수가 같으실까요? ㅎㅎ 저다음주 16주에용 ㅎㅎ

저두 다음주 수요일이면 16주에요^^
철분 시작하셨어요?? 철분 먹으니 낫더라구여!


탈퇴한 유저
다음주 2차 기형아하러갔다가 철분사려구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