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관절 안녕하신가요?

다들 관절 안녕하신가요? 저는 손목, 발목, 손가락, 발가락까지 너무아프네요ㅠㅠ 붓기도 엄청붓고 손목은 원래 안 좋은 편이긴 했는데 역대급 아파요ㅠㅠ 걷는것도 초기보다 더 못걷겠다는... 가슴도 너무아프고 흑ㅠㅠ 냉온찜질 번갈아가며 하는데 할때 잠깐이지 정말 너무 힘드네요ㅠㅠ 다른분들은 보통 15,16주에 컨디션좋아서 많이 놀러다니시던데 저는 왜이리 아픈지 ㅠㅠ 아침부터 눈물바람이네요

댓글

16

  1. 가까이 수영장 있으시면 자유수영가서 물 속에서 왔다갔다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저 지난주부터 다니는데 다리붓는거랑 환도 아픈 게 없어졌어요

  2. 전 오히려 16주되고나서 입덧은 없어졌지만 관절통 요통은 더 심해졌어요..ㅜㅜ 그도 그런게 폭풍입덧때매 10키로 넘게 빠졌는데 살이 아니라 근육이 빠진거라 무게중심 밸런스가 잔뜩 무너졌어요ㅜㅜ 몸무게도 오늘 18주1일차 기준으로 2키로 늘어나면서 환도가 더 깊게 자주 아프고 발목은 디딜때마다 억 소리나네용 ㅜㅜ 손목통증때매 남편없인 음료수병도 못따구여.. 환도설때는 눈감고 15초 세고 손발목 통증은 손목보호대 발목보호대쓰면 많이 도움되더라구요ㅜㅜ 우리 이쁜아가 만날 날까지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근육 빠진거라고 해도 살이 그만큼이나 빠진건 부러워요ㅜㅜ 전 1키로도 변한게 없어서.. 막달이 걱정이네요. 그래서 이번에 진료가면 보호대랑 압스 처방받으려구요. 환도도 아프다던데 ㅠㅠ 우리 같이 힘내봐요

  3. 입덧이 좋아지니 손발이 붓기 시작하고 종아리도 슬슬 부어요...ㅠㅠ 손가락은주먹쥐면 관절이 아프고 ㅜㅜ 발은 디딜때 너무 아파여 ... 진짜 하나 좋아지니 하나가 나타나고 ㅜㅜ ... 몸이 천근만근이예요 😭😮‍💨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손오므리는것도 너무아프고ㅜㅜ 자고일어나도 개운하지않고 몸이 천근만근ㅠㅠ

  4. 무릎이 쑤셔서 잠을 못잘 정도에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아파서 자주깨네요ㅠㅠ

  5. 저도 지금 17주 넘었는데 아직도 컨디션이 안좋아요 막상 외출하면 좋긴하지만 급 체력저하에 두통에 가끔은 손발 저릴때도있구요 배가 좀나와서 체중때문에 발목에 무리도왔어요 오래 못걷겠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딱 제가 그래요ㅠ 외출하고 싶어서 나가면 너무 힘듬... 다른운동 못하니 만보걷기하고있었는데 한 오천보만 걸어도 힘들어 미쳐요ㅜㅜ

    2. subcomment icon

      그럴때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그냥 컨디션 안좋을땐 집에서 푹 쉬는게 좋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관절 안녕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