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랑구에 한표 던질게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딸 맞을까요?!!

이 사진으로는 알기 어려울까요??!ㅠㅠ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애기가 잘 안보여준다고 딸일수도 있다는데 일단 다음에 또 보자하셨어용ㅠㅠ
댓글
6
선생님 다리사이는 안잡아 주시던가요ㅜ.ㅠ 이젠 정확하게 보일땐데
오른쪽 사진보고 저도 딸이요!
저도 딸에 한표~
저는 딸에한표 해볼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