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 낳고 싶은데 딸기운 받아가용!!!!! 반전을 노리면서 딸기운 팍팍 받아야겠네요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6주! 공주님확정이요❤
집계약하고 이사하느라 스트레스가 심했던지 새벽에 배뭉침도 심하고 복통도 있길래 화요일 검진 당겨서 아가만나고 왔어요 12주지나고 처음가는거라 성별이 안나왔었는뎅 오늘보니깐 공주님이예요 ㅎㅎㅎ 딸은 꼭 낳고싶었는데 첫아가부터 딸이라 기뻐요!! 제가 약하게 섬근증 증상이 있었는데 아가는 16주 정상크기인데 자궁은 20주크기정도라고.. 자궁이 빨리커진 케이스라 배뭉침이나 복통이 자주있을수있다네요ㅜ 뭐 심각한건 아니라고 하셔서 우리아가 뱃속에서 넓게 편하게 잘 있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건강하게 지내요 우리 ❤
댓글
8
공주님확정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딸맘인데 ㅋㅋㅋ 너무 좋아용 🙌🏼🙌🏼🙌🏼
원하시는 공주님 너무 축하드려요~~몸조리 잘하시구 예쁜아가 순산해요 우리❤️
딸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