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에 코로나 ㅠ

코로나 2년넘게동안 안걸리고 잘 버티다가 임신중인데 걸려버렸네요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약 처방받아서 먹고 지금은 증상이 거의 없어졌는데 코로나 걸려도 아가한테는 별문제 없다하셧지만 뱃속 아가한테 미안하네요ㅠㅠ

댓글

5

  1. 저는 아직인데 걸릴까봐 너무 겁나요 시어머님도 코로나 무조건 조심하라고..그게 제 맘대로 되나요 가뜩이나 임신해서 호르몬영향으로 하루하루 몸상태가 다른데 코로나까지 걸리면 너무 속상할것같아요ㅠㅠ힘내세요 별일 없을거에요!!

  2. 저도 한번도 안걸리다가 임신 하고 걸렸었어요 ㅠㅠ 타이레논 두알 딱 먹고 보리 직접 사서 끓여서 뜨거운 보리차 계속 마셨어요 ㅡ 그게 열 내려간다고 해서 온몸 찬 수건으로 다 닦고 ㅡ 첫날 엄청 노력 하니까. 신기하게 첫날만 아프고 다음날 열 내려가고 도라지배즙 레몬차 유자차 이런거 틈날때마다 마셨어요 ㅡ 그래서 목도 안아프고 기침도 없고 하루만에 나았어요 ㅠㅠ 첫날은 열 오르는게 너무 힘들어서 타이레논 두알 먹엇는데 그게 아기한테 미안 했는데 의사쌤들이 임산부 먹어도 되는 약이라고 해서 ㅠ 믿었죠 뭐 ㅠ

  3. 기침만 해도 걱정인데 오죽해요 ㅠㅡㅠ 무사히 맘님도 아가도 잘 넘어가고 더 튼튼해지실겁니다! 미안해 하지 마셔요ㅠㅠ🤍🤍

  4. 저도 아직 한 번을 안 걸려서 ㅠ 덜덜 ㅋ떨고 있는 중이에요. 이렇게 피 말릴 거면 차라리 임신전에 걸려 버릴껄 하는 생각도 ㅠㅠ 별문제 없을테니 엄마 마음의 안정을💕

  5. 별문제 없다해도 걱정되시죠~ 엄마가 건강해야 되니까 약잘드시고 푹쉬시면서 빨리 회복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