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20주 다되서야 늦게 느꼈는데 보통 빠른분들은 15-16주부터 느끼기도 한대여 전 둘째임신중인데 둘째가 확실히빨라요ㅋㅋ13-14주때부터 느꼈네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손으로 느낀 태동
예민맘이여서인지 12주부터 미세한 태동느끼다가 16주차부터 꿀렁꿀렁 톡톡 터지는 태동이 점점 빈도가 많아졌는데 입덧 심한 엄마는 이 태동도 힘들다며 투덜투덜 남편 닮았냐며 왜이렇게 한시도 가만히 안있냐며 모라했는데 18주 되고선 오늘 배에 툭툭!! 묵직하게 몬가 움직여서 배에손을 대니 아가가 제 손에 하이파이브 해줬어요.. 진짜.. 너무 신기하고 혼자 감동 받아서.. 눈물이 났어요 이제 계속 움직여달라며...ㅋㅋㅋㅋ 너무 신기해요 아가는 정말 사랑입니다 💕 첫 손끝 태동 다들 느껴보셨나요 !? 흐엉
댓글
13
와ㅠ 저18주차인데 태동느끼고싶어서 집중해도 안느껴지던데 얼른 느끼고싶네요ㅜㅜ

제가좀 빠른편인거같고 아가도 성향이 있는건지.. 친정 엄마께 물어보니 제가 뱃속에 있을때 엄마도 빨리느끼고 저희아가처럼 그렇게 툭툭차고 깨방정 떨며 움직였다고.. 하더라구요 남편닮은줄 알았는데 시댁에선 얌전했다고..ㅋㅋ 남편이 나닮았다고 놀려요20주부턴 다느끼신다니 금방 느끼실거에요!!
17주에 뻥뻥이 완전 느꼈는데 그 이후로는 계속 다시 뽀글뽀글이네용 ㅜㅠ

앗 그럴수도있나요?? 그럼저도 다시 뽀글이면 좋겠다는.....어제 하루종일그러다가 오늘 아침부터도 계속차서.. 아갑자기 태동없는게 편할수도있구나 ㅎㅎ 싶은 엄마의 이기적인마음이랄까요 입덧심해서 잠좀자구싶은데 배에 자꾸그러니 ㅜㅜ예민해서인지 잠도못자겠네요 ㅜㅜㅜㅜ
태동때문에 계속 임신하고 싶다는분들이 계실 정도로 태동은 잊지못할 감동이죠~

첫태동은엄청난 감동이였는데 어제 밤새내내 차니..ㅋㅋ잠을못자겠더라구요 남편도 손대면 느낄정도로 심하네요 흐엉흐업 ㅋㅋㅋ ㅜㅜㅜ
ㅎㅎ 저는 17주 4일인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얼른 느껴보고싶네요 🫣🙏🏻

저는 조금예민해서 더잘 느끼는것 같아요 !!18주부터 확실히 좀 달라지더라구요 배위치도 그렇구요!! 곧 느끼실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