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 안 먹고 철분제는 의사선생님 처방 받아서 복용시작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철분제 다들 따로 드시나요? 종합비타민 말구요~
댓글
36

담당샘한테 처방 받는것도 가능 한가봐요

네~^^ 처방 문의 해주시길해 해달라고 했어요!!
저는 철분 60mg 포함된 종합영양제 먹고있어요! 보건소에서 준거 추가로 복용해야하나 해서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종합영양제로 충분하다 하셔서 종합만 먹고있습니당!ㅎㅎ

아! 정말 반가운 소식 이네요^^
저도액상철분제따로먹고있어요 ㅎㅎ

액상도 먹기는 편하죠 비타민디만 액상 먹고 있어요
저는 13주부터 액상 철분제 먹고 있었어요~ 이거 다 먹으면 보건소 철분제 먹으려구요! 철분제 먹으면 원래 변 색이 검게 변한답니다ㅎㅎ

아! 흡수가 안되서 그런게 아니군요?

네네ㅎㅎ원래 그런거라고 하셨어요 병원에서도!

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저두 따로먹어용ㅎㅎ달이면 달마다 라는 츄어블 하루에 두개씩 먹구있어염

츄어블을 많이들 드시네요

씹어먹거나 액체가 흡수가 더 잘된다구 해용ㅎㅎ 맛있어서 그냥 젤리같아용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