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저도 첫째때 딸바랬는데 아들이여서 엄청 실망했던기억이 있어요 지금 31개월인데 아들은 또 아들만의 매력이있답니다 뭔들 낳으면 내새낀 다이뻐여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2일 성별 보고 왔어요ㅎㅎ
오늘 16주2일차라 기대하면서 병원 진료 봤는데 초음파 거의 다 끝나갈쯤 선생님이 아기는 아들이네요 이러시더라구요...ㅎㅎ 저랑 남편은 사실 딸을 너무 바랬는데 아들이라고 하시니 너무 당황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나왔어요 ㅠ 미신이라지만 태몽도 입덧증상도 다 딸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아들도 좋다지만 간절히 바랬던게 있어서 그런지 미련이 남네요🥺 어디 이야기는 못하고 베동에다가 하소연을 남겨봅니다 ㅠㅠ
댓글
14
어머. 저도 아들인걸 알고 하루 내내 우울했어요ㅠㅠ 아가한테는 미안하지만ㅠㅠ 근데 아버님이 아들인걸 아시고 너무 기뻐서 눈물을 흘리셨어요, 그걸로 마음을 추스리고 귀여운 아들을 기대 합니다~ 사랑스럽고 건강한 아들일거에요^^ 우리 화이팅해요!

아버님이 그렇게 좋아해주시다니 찰떡이 너무너무 사랑받는 아들이 태어날 꺼 같아요!! 저희 아주 귀여운 아들이 태어날꺼라고 생각하고 화이팅 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성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새끼면 건강한게 최고랍니당 아들도 막상 낳아보면 생각이 달라지실거에요 얼마나 귀여울까요 저도 아들맘이에용ㅎㅎ😍

건강하다고 하니 이런게 다 아쉽고 그런가봐요ㅎㅎ 정말 내새끼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아들이여도 귀염뽀작하게 키워보겠숩니다!!!
저두요.. 아직 확정까지는 아니지만 저도 아들일것같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이전에 슈돌 삼둥이 너무 좋아했어서 삼둥이들 사진보면서 이런 아들이면 좋겠다 생각하니 마음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

저도 귀여운 아들 사진보면서 열심히 태교 해야겠어요 ㅎㅎ 삼둥이 같은 아들이면 정말 귀여울꺼같아요 ㅎㅎ
맞아요..ㅎㅎ저도 난황위치, 입덧, 먹는 음식이런거까지 다 딸을 가리키고 있었어서 딸인 줄만 알았는데 왠걸 아들이더라구요👶🏻🌶하하.. 너무 바랬던터라 고추 보자말자 울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담하면서도 달고 나오지말라고 말 많이했는데 서운하기도 하더라구요ㅠㅠ그래도 하루만에 마음 다 잡고 아들 옷이며 아들 용품 구매 잘하고 있습니다^^건강하게만 나오길ㅎㅎ

저도 얼른 마음 잡아야겠어요 ㅎㅎ 건강한게 제일 좋은거죠!! ㅎㅎ 그래도 이렇게 제 마음에 공감해주시는분이 있어서 너무 위로가 되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아들맘도 좋을거에요!! 든든한 아들 엄마 껌딱지 아들 기대가 됩니다><크크 함께 아들랑구랑 잘 살아보자구요👏🏻 아들옷도 찾다보니 예쁜 옷도 엄청 많아요 남친룩ㅋㅋ편안하신 밤되세용😊

남편도 아들이면 엄마만 좋아할거라며 위로해주더라구요 ㅎㅎ 남친룩 입혀서 꼬마남친이랑 귀엽게 다닐생각하니 또 그것도 기대됩니다 ㅎㅎ 🥰🥰

아빠랑은 같이 공도차고 목욕탕도 가고 같이 씻고 더 좋을거에요ㅎㅎ남자라 엄마보다 아빠한테 더 배울점이 많을 것 같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