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 한표 할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2일차에 각도를 보여줬는데 성별이 뭘까요?

원장님은 저게 튀어놨다고하시는데 가랑이사이는 안보여 주셔서 긴가민가싶어요 ㅠㅠ 11주, 13주에 딸 같다고 하셨는데 아들반전일까요?
댓글
4

넵 답변 감사해요 😊😊
각도로는 아들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