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코로나 확진 돼서 집에서 갤갤 거리고 있는데 열이 자꾸 38도 넘게 올라서 타이레놀이랑 부루펜시럽 먹고있습니다..(14주차인데 병원에 확인 하니 그 주차면 부루펜시럽 먹어도 된다 하시더라구요) 자꾸 열이 올라서 아가도 걱정돼고 ㅠㅠ 기침 심하게 자꾸 해서 아가가 걱정됩니다 ㅠㅠㅠ 글고 코막힘이 너무 심해서 밤에 잠을 못 자요.. 으앙 ㅜ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요근래 베동글에 감기 의심했다가 타이레놀 안들어서 알고보니 코로나 확진되었다는 글을 많이 보고서 조심한다고했는데.. 평소 워낙 외출 없고 만나도 엄마네 식구들정도이고 일도 집에서 하는 일이라 방심했는지 코로나 확정받았네요 며칠 일을 무리하게하면서 감기몸살증세가 하루단위로 다르게 나타나더니 약국서 타이레놀 좀 사오라고 남편을 보냈는데 증상이 그냥 감기몸살 아닌거같다고 병원가서 검사하라는 얘기듣고 갔더니 당첨 결론적으로는 타이레놀 먹는것 외에 자가격리 추가되었네요ㅠ 근데 다들 코로나걸리면 목이 많이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두통과 몸살이 극심하네요 애기는 괜찮은거겠죠? 이래저래 마음 불편하고로.. 다들 만나는 사람 없다고 방심말고 체력관리 잘 하셔요!
댓글
10

아 코막힘까지 있다면 못살거같아요 저 아직 열나고 두통이랑 온몸쑤시고 목간질 기침하는나 밤새 셀프케어...ㅠㅠ 입맛도 없어서 토할거같은걸 참고 먹었네요 우리 얼른 나읍시다!
코로나 정말 난리난리네요 에휴😮💨 임신해서 힘든 우리한테 왜 이럴까요 너무하네요!!! 다들 막달까지 몸조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쑥쑥이 엄마도 안걸리게 관리 잘하셔요~!!
많이 속상 하시겠어요ㅜㅜ

말해 뭐합니까 3차접종도 다했고 별로 돌아다니지도 않는데 걸리다니... 체력관리 잘하세요
저도 목 아픈 것 보단 열이랑 몸살이 엄청 심했어요ㅜㅜ그래도 몸살은 하루정도면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열안나게 얼음팩 잘 해주세요ㅠㅜ

계속 닦고있는데 물수건 닿는것도 으슬으슬해서 힘드네요 ㅠ

탈퇴한 유저
애기는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일단 열나시면 무조건 물수건 하세요!열나는게 제일 안좋으니까ㅠㅠㅠㅠㅠㅠ 코로나 후유증 조심하시구요 저는 격리 일요일에 끝낫는데 지금까지 후유증으로 고생중이네요...! 물 많이 드시고 화이팅 하세요!!

어휴 후유증도 걱정해야하군요... 몸살만 좀 가라앉아도 흑흑 응원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