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분들 오토바이 조심하세요.

너무 어이가 없고 황당하고 아찔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됩니다. 임신 17주 차 아내랑 산책을 갔다 오는 길 횡단보도 보행자 신호에 건너가고 있는데 오토바이가 빠르게 달려오길래 뭔가 느낌이 안 좋아서 저는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 속도를 안 줄이길래 순간적으로 아내를 확 뒤로 당기고 간발의 차로 사고가 안 나고 오토바이는 지나갔습니다..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오토바이 번호도 확인이 안될뿐더러 어두워서 잘 보지도 못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경찰에 신고를 한 상태인데 못 잡을 확률이 높겠지만... 베동 분들 진짜 오토바이 조심하세요... 지금 생각해도 너무 화가 나고 아찔합니다..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토바이만 문제가 아녜여 저 둘째 만삭때 비비탄총도 맞아봤어요 어휴.. 개념없는인간들많아요.. 진짜 얼마나 아프던지 차타고 지나가면서 쏜거같은데 욕이다 나오더라구요ㅠㅠ 임산부한테 비비탄총쏘는 인간도있어요..

  2. 어휴ㅠㅠ많이 놀라셨겠어요 무사하셔서 다행이네요ㅠㅠ

  3. 많이놀라셨겠어요ㅠㅠ배달오토바이무서워요 !신호도 무시하고 지나가서요...... ㅠㅠ 저도 집앞이여도 남편이랑 나가는편이에요.몸이 무거워져서 뛰지도못하고 둔해지더라구요...안다치셔서다행입니다!!

  4. 와 빠파님의 대처로 아내분이 무사하셔서 참 다행이에요 큰일날뻔하셨어요 정말로ㅠㅠ오토바이 사고 낮이고 밤이고 장난없잖아요 조심하셔야해요..

  5. 다행이네요ㅜㅜ 저도 오늘 신호등 횡단보도 건너는데 오토바이가 심지어 빵빵거리면서 앞으로 휙 지나가더라구요. 너무 화났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