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주에 갑자기 출혈 있어서 급하게 병원갔는데 ㅎㅎㅎ 신나게 발차기 하면서 놀고 있더라구요~ 꿀떵이는 다리가 길쭉하네요:) 순산하시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5일차 초음파

어제 14주차 출혈있다고 올린 꿀덩맘이에요 ㅎㅎ 다행히 출혈은 질속에 용종 때문에 피가 난거고 아기는 건강하대요 ㅎㅎ 아직은 떼어내지 않고 지켜보고 다시 출혈이 생기거나 하면 떼어내자고 하시더라구요 피가 속옷에 묻어날 정도 아니면 괜찮은거라고 해요.. 다른 맘님들도 혹시 저처럼 일시적으로 출혈 있으신거면 너무 걱정은 되시겠지만 괜찮으실거에요 . 다리랑 몸통이 엄청 자란 꿀떵이 사진도 추가용ㅎㅎ
댓글
7

출혈 진짜 놀라죠ㅠㅠ 다행이에용!! 엄마아빠가 단신이라 좀더 봐야겠지만.. 아직은 긴것같아요 ㅋㅋㅋㅋ 우리 모두 파이팅해용🤗🤗
저도 갈색 출혈이 생겨서 병원갔더니 용종이라는 혹이 생겼다해서 저는 떼어냈어용 ㅠㅠ 초기에 떼어내야한다더라구요

헉 ㅠ 저는 왜 별거 아닌것처럼 말씀 하실까용 ㅠㅠ 다음 진료때 또 물어봐야겠어요

나중되면 중기때나 만삭될때쯤엔 손쓸수 없다해서 초기에 떼는게 좋다하더라구요 ㅜㅜ 아무래도 혹이니 커질수도 있어서 그런거같아요 의사쌤마다 기준이 다른걸수도 있구...
큰 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에요~!!! 꿀떵이 이름도 너무 귀엽네용ㅎㅎㅎ

잠도 못잤는데 ㅠ 보고오니까 맘이 너무 놓이네용 ㅎㅎ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